어머니를 위한 특별한 추석선물…‘2019 미즈실버코리아 퀸 선발대회’가 답!
어머니를 위한 특별한 추석선물…‘2019 미즈실버코리아 퀸 선발대회’가 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올해 미즈실버코리아 선발대회 포스터

우리나라 고유의 대명절 추석이 다가오고 있다. 부모님을 위한 특별한 선물을 찾고있다면, 미즈실버코리아에서 그 답을 찾아보자.

시니어들에게 활력과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는 ‘2019 미즈실버코리아 퀸 선발대회’에 어머니를 위해 의미 있고 특별한 선물을 하고자 하는 자녀들의 러브콜이 이어지고 있는 것.

미즈실버코리아는 우리나라 최초의 시니어 미인대회로 지난 17년 동안 실버미인대회, 시니어패션쇼, 한복패션쇼, 실버패션쇼 등을 개최하며 우리나라 시니어 문화예술을 선도해 왔다.

▲ 지난해 미즈실버코리아 선발대회 모습 1
▲ 지난해 미즈실버코리아 선발대회 모습

특히 가족을 위해 희생과 봉사로 살아온 이 시대의 중년여성에게 여자로서의 못 다이룬 꿈을 이루게 해주고 자신만의 온전한 시간을 제공하며 새로운 활력과 행복감을 느끼게 하고 있다.

올해 11월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미즈실버코리아 선발대회는 유명 패션디자이너들과 뷰티전문가들과 함께하는 패션아트콜라보레이션과 다양한 문화예술공연 등 마음과 몸이 풍성해지는 축제로 꾸며질 예정이다.

미즈실버코리아 선발대회에는 특별한 추억을 만들고 싶은 50대 이상의 대한민국 여성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현재 하반기 1차 서류전형을 위한 가을접수가 진행 중이다.

미즈실버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추석에는 어머니가 얼마나 아름다운 여성 인지를 다시금 깨닫게 해 드리는 무대를 선물하길 바란다”면서 “엄마의 화려한 변신을 볼 수 있는 미즈실버코리아 선발대회는 잊지못할 추석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미즈실버코리아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사무국으로 문의하면 된다.

▲ 지난해 미즈실버코리아 선발대회 모습 2
▲ 지난해 미즈실버코리아 선발대회 모습

송시연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