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P 공식입장 "백아연·백예린과 계약 종료, 각자의 길로"
JYP 공식입장 "백아연·백예린과 계약 종료, 각자의 길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왼쪽부터 백아연, 백예린. JYP엔터테인먼트
왼쪽부터 백아연, 백예린. JYP엔터테인먼트

JYP엔터테인먼트가 공식입장을 통해 가수 백아연과 백예린과의 계약 종료를 알렸다.

JYP는 지난 16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지난 8월30일(백아연), 9월14일(백예린)에 두 사람과 계약이 종료됐으며, 재계약을 하지 않고 각자의 길을 응원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백아연은 지난 2012년 SBS 예능프로그램 'K팝스타'에 출연해 얼굴을 알린 뒤 JYP 소속 가수로 데뷔했다. 이후 '이럴 거면 그러지 말지' '쏘쏘' 등의 히트곡을 발표했다.

백예린은 2012년 가수 박지민과 여성 듀오 '15&(피프티앤드)'로 데뷔했으며, 뛰어난 가창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다음은 JYP 엔터테인먼트의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JYP 엔터테인먼트입니다.
  
당사는 소속 아티스트 백아연, 백예린(15&)과 각각 8월 30일, 9월 14일 부로 전속 계약을 종료했음을 알려드립니다.

그간 다양한 장르와 영역에서 뚜렷한 색을 보여주며 우리의 귀를 즐겁게 해 준 아연과 예린, 이제는 각자의 길을 가게 되었지만 아름다운 음색과 음악으로 많은 감동을 주었던 두 아티스트의 화창한 앞날을 JYP는 진심으로 응원하겠습니다.

그 동안 두 아티스트에게 큰 사랑 보내주신 모든 팬 분들께도 감사인사 드립니다.

음악으로 더욱 널리 사랑받고, 행복을 전하는 가수가 될 수 있도록 계속해서 많은 사랑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장영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