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틀 포레스트' 이서진의 베이킹 도전기 공개
'리틀 포레스트' 이서진의 베이킹 도전기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틀 포레스트 : 찍박골의 여름'에서는 이서진의 험난한 베이킹 도전기가 공개된다. SBS
'리틀 포레스트 : 찍박골의 여름'에서는 이서진의 험난한 베이킹 도전기가 공개된다. SBS

SBS 예능프로그램 '리틀 포레스트 : 찍박골의 여름'(이하 '리틀 포레스트') 16일 방송에서는 이서진의 험난한 베이킹 도전기가 공개된다.

최근 이서진은 리틀이들을 위해 수제 식빵 베이킹에 도전했다. 지난 주 방송에서 그는 아침 메뉴로 식빵을 만들겠다고 선언하며 자신 있는 모습으로 기대를 모은 바 있다.

이서진은 멤버들의 우려에도 호기롭게 베이킹에 도전했고, 전날 밤 만든 식빵 반죽은 성공적이었다. 이에 이서진은 야심차게 반죽을 오븐에 넣었고, 리틀이들 역시 모두 기대감에 찬 눈으로 ‘미스타리표 식빵’을 목 빠지게 기다렸다.

그러나 생각보다 실전 베이킹의 벽은 높았다. 급기야 예상치 못한 문제에 부딪힌 이서진은 평소답지 않게 전전긍긍하는 모습을 보였는데, 과연 이서진이 식빵 베이킹에 성공할 수 있을지 오늘 방송의 관전 포인트가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이날 멤버들은 리틀이들과 함께 처음으로 시장 나들이에 나섰다. 리틀이들은 들뜬 마음으로 "출발"을 외쳤지만, 시장에 도착하기 직전 모두 꿀잠에 빠져 멤버들을 당황스럽게 만들었다. 멤버들은 곤히 잠든 리틀이들을 깨워야할지, 말아야할지 딜레마에 빠졌다.

'리틀 포레스트 : 찍박골의 여름'은 오늘(17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장건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