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RD, 전소민X전지우 유닛 티저 오픈…신비롭고 매혹적인 '여신'
KARD, 전소민X전지우 유닛 티저 오픈…신비롭고 매혹적인 '여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ARD 전소민X전지우 유닛 티저 이미지. DSP미디어
KARD 전소민X전지우 유닛 티저 이미지. DSP미디어

혼성그룹 KARD의 전소민, 전지우가 독보적인 콘셉트 소화력을 뽐냈다.

DSP미디어는 18일 0시 공식 유튜브에 KARD(BM, J.Seph, 전소민, 전지우)의 두 번째 싱글 'Dumb Litty(덤 리티)' 유닛 티저를 게재했다.

신보 'Dumb Litty'의 첫 번째 유닛 티저 주인공은 멤버 전소민과 전지우. 이들은 유닛 티저 속에서 지난 개인 콘셉트 티저와 같이 그리스 신화 속 '여신'들로 등장했다.

전소민은 클로리스와 아프로디테, 전지우는 헤라와 아테나로 변신해 신비로운 매력을 자랑했다. 특히 두 멤버는 눈부신 비주얼과 화려한 의상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아울러 티저의 마지막 부분, 아테나의 모습을 한 채 검을 들고 카메라를 응시하는 전지우와 아프로디테로 분한 전소민이 번갈아 등장하며 영상의 긴장감을 고조시켰다. 이에 디오니소스, 아레스, 제우스, 토르 등 신화 속 '남신'들로 변신한 J.Seph과 BM의 티저에도 팬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앞서 풀어놓은 개인 콘셉트 티저, 단체 포토 티저 등으로 '콘셉트 장인'이라는 수식어를 얻고 있는 KARD. 이들이 보여줄 새로운 'Dumb Litty'는 어떨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한편, 멤버 BM이 직접 작사, 작곡, 프로듀싱한 KARD의 신보 'Dumb Litty'는 오는 22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장영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