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신곡 '필 스페셜', 국내외 음원차트 석권
트와이스 신곡 '필 스페셜', 국내외 음원차트 석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와이스 신곡 '필 스페셜' 커버 이미지. JYP엔터테인먼트
트와이스 신곡 '필 스페셜' 커버 이미지. JYP엔터테인먼트

트와이스가 새 앨범 'Feel Special'(필 스페셜)과 동명의 타이틀곡으로 '12연속 히트'를 달성했다.

23일 오후 6시 발매한 신곡 'Feel Special'은 다음날 오전 8시 기준 엠넷, 네이버뮤직, 벅스, 소리바다 등 4개 음원 차트 1위를 거머쥐었다.

또한 새 음반은 '팝의 본고장' 미국과 캐나다, 뉴질랜드, 멕시코, 러시아, 일본, 브라질 등 해외 26개 지역 아이튠즈 앨범 차트를 석권했다.

발매 당일(23일) 오후 7시에는 일본 라인 뮤직 실시간 탑 100차트에서 새 앨범의 수록곡 전부가 1위부터 7위까지 '차트 줄 세우기'를 하는 등 위력을 과시하기도 했다.

트와이스는 컴백과 동시에 트위터 트렌딩 순위에서 월드 와이드 1위를 비롯 미국, 캐나다, 호주 등 15개 지역 정상을 휩쓸었다.

신곡 'Feel Special'은 '가요계 히트곡 메이커’ JYP 수장 박진영이 작사와 작곡을, 'KNOCK KNOCK'(낙 낙)과 'What is Love?'(왓 이즈 러브?)에 이름을 올린 이우민(collapsedone)이 편곡을 맡아 완성도를 높인 곡이다.

'소중한 사람들이 선사하는 가슴 벅찬 순간'을 주제로 하며, 트와이스는 리스너들에게 힘이 되길 바라는 진심을 담아 노래했다.

한편 지난 4월 22일 공개한 'FANCY'(팬시) 뮤직비디오는 컴백 당일인 23일 오후 8시 8분경 유튜브 조회수 2억 뷰를 넘어섰다.

트와이스는 '통산 10번째 뮤직비디오 2억 뷰 돌파'라는 대기록을 세우며 겹경사를 맞이했다.

'Feel Special' 뮤직비디오에도 환상적인 퍼포먼스와 다양한 볼거리가 담겨 '12연속 1억 뷰'를 기대하게 한다.

트와이스는 오늘(24일) 오후 6시 30분 JTBC '아이돌룸'에 출연해 스페셜 한 예능감으로 원스(ONCE : 팬덤명)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장영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