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플랫폼앱 애니멀고, 오프라인 시장 진출
반려동물 플랫폼앱 애니멀고, 오프라인 시장 진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동에 ‘애니멀고파크’ 오프라인 매장 오픈
찾아가는 반려동물 미용, 목욕서비스 ‘애니멀고뷰티’도 개시
▲ KakaoTalk_20191009_232256488_05

 

▲ KakaoTalk_20191009_232256488_01

AI기반 반려동물 플랫폼 앱 ‘애니멀고(AnimalGo)’가 최근 오프라인 시장에 진출했다.

애니멀고는 온라인 ‘애니멀고마켓’ 론칭에 이어 10월에는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에 ‘애니멀고파크’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했다. ‘애니멀고파크’는 반려동물 동반 입장 가능한 카페이며 애견호텔, 애견미용, 애견스파, 애견유치원 및 애견쇼핑몰까지 한 곳에서 이용할 수 있다.

애니멀고 관계자는 “애니멀고파크는 프리미엄형인 삼성동 본점을 시작으로 가맹점으로 전국에 애니멀고파크 지점을 확대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이와 함께 애니멀고는 찾아가는 반려동물 미용, 목욕서비스인 ‘애니멀고뷰티’까지 오픈했다. 애니멀고뷰티는 바쁘고 직접 매장에 나올 수 없는 고객들을 위해 직접 찾아가는 서비스다.

관계자는 “현재 서울지역에서 운행 중이며, 앞으로 수도권을 중심으로 애니멀고뷰티 차량 운행을 확대해나갈 방침이다”라면서 “주문, 예약은 전화나 애니멀고앱으로 가능하다”라고 설명했다.

애니멀고 앱은 보상형 SNS 뿐만 아니라 AI기술을 이용해서 반려동물의 혈통을 분석하고 맞춤형 사료나 제품을 추천해줄 뿐만 아니라, 추천 상품을 애니멀고마켓에서도 보유 중인 포인트나 현금, 카드 등으로 사용할 수 있게 만든 앱이다. 올 하반기 정식 론칭 이후 현재 약 5만 명이 다운로드를 받으며 반려동물 애호가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애니멀고는 AI 블록체인 기업으로 시작해 현재 온라인으로 애니멀고앱 뿐만 아니라, 애니멀고 앱의 유저들을 기반으로 애니멀고마켓, 애니멀고파크, 애니멀고뷰티 등 다양한 반려동물 관련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애니멀고 생태계에서 발행한 토큰인 고머니(GOM)도 사용할 수 있다.

민현배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