킨텍스, ‘2019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 개최
킨텍스, ‘2019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킨텍스(대표이사 임창열)는 최근 고양시 사회적기업인 ㈜룰루랄라(대표 이명아)와 ‘2019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를 개최했다고 21일 밝혔다.

킨텍스 제2전시장 8홀 로비에서 개최된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에는 킨텍스 임직원과 시민봉사자 100여 명이 함께 했다.

올해로 4회째인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는 저소득가구의 어려움이 커지는 겨울철을 맞아 고양지역 어려운 이웃을 돕고, 지역주민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봉사 프로그램 제공을 위해 마련됐다.

이날 담근 1.6t 분량의 김치는 고양시 드림스타트센터와 고양시 덕양노인종합복지관을 통해 고양지역 취약계층 220가구를 선정, 배포했다. 독거어르신에게는 건강한 겨울을 보내실 수 있도록 김장김치와 함께 도라지액상차 등 건강식품도 전달했다.

임창열 대표이사는 “고양시민과 함께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개발, 확대해 지역사회와 동반 성장하는 킨텍스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킨텍스는 국내전시컨벤션산업을 육성하기 위해 정부주도로 설립된 국내 최대 전시장으로 지역사회발전과 지역주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킨텍스 장학금 지급, 다문화 가정 모국방문 지원, 저소득층 심리상담 지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 재능나눔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고양=송주현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