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K물마루, 공장 현판식…‘건강한 물’ 생산 스타트
MK물마루, 공장 현판식…‘건강한 물’ 생산 스타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수 및 유럽ㆍ동남아 겨냥 천연 미네랄워터 양산 돌입
▲ 21일 열린 MK홀딩스 자회사인 MK물마루 공장 현판식에서 장민기 회장(오른쪽 3번째)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테이프 커팅을 하고 있다.MK홀딩스 제공

토털 엔터테인먼트 기업인 (주)MK 홀딩스(회장 장민기)가 21일 MK물마루 공장 현판식을 갖고 국민 건강증진과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는 기업으로의 도약을 다짐했다.

지난 9월 말 국제보건기구(WHO)가 추천하는 좋은 물의 요건을 모두 만족하고 국가 검증기관의 엄격한 성분테스트를 통한 최고 수준의 천연 미네랄워터를 생산 판매하기 위해 (주)물마루와 MK홀딩스의 자회사인 MK글로리아 간 전략적 업무제휴(MOU)를 체결한 뒤 이날 ‘MK물마루’란 이름으로 현판식을 갖고 첫 발을 내디뎠다.

광주광역시의 물마루의 수원지는 예로부터 효능이 좋은 유명한 약수터로 알려져 있으며 유해성분인 농약, 중금속, 박테리아 등이 전혀 없는 것은 물론, 칼슘, 마그네슘, 셀레늄, 아연, 규소, 요오드 등 미네랄 성분이 다량 함유돼 미네랄 합계 105-169ppm의 경이로운 수치를 갖고 있어 세간의 주목을 받고 있다.

물마루 생수는 pH(수소이온농도) 7.3~7.9의 약알칼리성으로 용존산소가 풍부하고, 작은 물 분자로 흡수가 빠르다는 것이 전문가들의 의견으로 최고의 천연 미네랄워터를 널리 보급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MK홀딩스는 “기업의 이윤 중 일부는 반드시 사회에 환원해 지역사회와 더불어 상생한다”는 장민기 회장의 경영 철학에 따라 양궁ㆍ수영 등 국가를 대표하는 선수들에게 각종 대회 시 물을 후원하고 있으며, 물로 인해 고통받는 아프리카 등지에도 물 지원을 추진 중에 있다. 이와는 별도로 MK 스포츠장학재단을 설립해 스포츠 꿈나무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심어줄 계획이다.

한편, MK홀딩스는 자사인 MK글로리아 설립으로 자사 브랜드인 카페 마마우스를 통한 차별화된 미네랄워터 공급과 로리아푸드의 고급화된 상품을 통해 내수시장뿐 아니라 유럽 및 동남아시아를 기반으로 글로벌사업 다각화를 꾀하고 있다.

자회사 중 하나인 (주)로리아 푸드에서는 한국 식문화의 세계화를 위한 건강하고 정직한 맛과 최고의 서비스 제공은 물론, 시대 트렌드인 천연 간편식품을 만들어 새로운 식문화를 선도해 나갈 방침이다.황선학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