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시, 2020년도 주요업무계획 보고회 개최
광주시, 2020년도 주요업무계획 보고회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시는 지난 21일 시청 상황실에서 민선7기 1년 6개월의 성과를 바탕으로 시민이 공감하는 성과창출을 위한 ‘2020년도 주요업무계획 보고회’를 개최했다.

신동헌 시장을 비롯해 부시장, 국ㆍ소장, 과장 및 팀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보고회는 혁신업무와 현안사항 위주의 핵심적인 사항만을 중점 보고하는 형식으로 진행됐다.

기획예산담당관을 시작으로 4개 담당관, 6국, 2직속기관, 3사업소까지 총 4일간의 일정으로 오는 29일까지 진행되는 보고회는 1차 부시장, 2차 시장으로 나눠 진행하던 예년과 달리 시장, 부시장이 함께 참여한 가운데 개최되며 보고회에 논의된 내용들은 내년도 당초예산 수립 등에 반영될 예정이다.

이번 보고회에는 민선7기 전반기를 마무리하고 중반기로 접어드는 해인 2020년을 맞아 지난 1년간 추진해 왔던 주요 역점사업의 성과를 구체화 할 수 있는 시책 사업들이 보고됐다.

신 시장은 “2020년은 국ㆍ도비 700억원 확보라는 2019년도의 성과를 바탕으로 그간 준비해온 여러 가지 사업들이 가시적인 결과를 보어주어야 할 매우 중요한 시기”라며 “각종 현안사업의 부서 간 협업을 통한 다각적인 실행계획을 마련하는 등 보다 적극적인 자세로 업무에 임해 시민들이 공감하는 시정을 보여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달라”고 당부했다.

광주=한상훈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