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도시공사, 자발적 학습동아리 활동결과 보고회 개최
의왕도시공사, 자발적 학습동아리 활동결과 보고회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왕도시공사(사장 최욱)는 19일 본사 회의실에서 2019년 학습동아리 활동결과 보고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5~10명 이내로 구성된 학습동아리는 공통의 주제에 관심 있는 직원들이 자발적으로 모임을 구성해 정해진 주제에 대해 다양한 학습과 실천활동을 통해 성장과 발전을 추구하는 모임이다.

이날 보고회는 학습동아리인 안전학습, 자연애(愛), 스피킹 UUC(영어회화), 알명(명상)이 지난 4월부터 10월까지 활동한 결과를 공유하고 발표하는 시간을 가졌다.

발표 결과 스피킹 UUC(영어회화)가 최우수상을 차지했으며 우수상은 자연애(愛), 장려상에는 안전학습이 각각 차지했다.

특히 ‘안전학습’은 그동안 관내 학교와 기관을 대상으로 무료 안전교육을 22회 실시했으며 ‘자연애(愛)’는 식ㆍ작물 키우기 및 바자 활동을 통해 마련한 수익금을 사회공헌 기금으로 기부하는 등 동아리 학습 외에도 다양한 활동에 적극 참여했다.

최욱 사장은 “그동안 학습동아리 활동을 통해 직원 개인의 발전뿐 아니라 시민복지 향상을 위한 참신한 아이디어를 개발하고 학습하는 조직문화가 조성되고 있다”며 “내년에도 학습동아리 활동이 지속적으로 이어지길 바라며 앞으로 학습동아리 활동이 활성화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의왕=임진흥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