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아니스트 김재원&프렌즈 하우스콘서트, 26일 오산문화예술회관서
피아니스트 김재원&프렌즈 하우스콘서트, 26일 오산문화예술회관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산문화예술회관의 두 번째 브런치 공연인 ‘피아니스트 김재원&프렌즈 하우스콘서트’가 오는 26일 오전 11시 대공연장에서 열린다.

‘피아니스트 김재원&프렌즈 하우스콘서트’는 관객이 무대 위에서 함께 즐기는 소통 공연이다. 연주자의 전용공간으로 여겨졌던 무대 위에 약 100여 명의 관객이 앉아 공연을 관람하면서 연주자와 관객이 하나가 된다.

무대와 객석의 경계를 허물고, 관람객들은 가까운 거리에서 연주를 감상해 여느 공연보다 더 풍성하고 울림이 있는 생생한 연주를 감상할 수 있다.

이번 공연의 연주자인 김재원은 동아 음악콩쿠르 1위를 비롯한 다수 콩쿠르에서 수상했다. 매해 100회 이상 실내악 연주를 하는 피아니스트이다. 또한, 2017년 음악 저널 신인음악상을 받은 바이올리니스트 권명혜, 루빈슈타인 국제 콩쿠르 1위를 수상한 첼리스트 배성우가 출연해 각자의 역량을 뽐내는 동시에 특색 있는 실내악 연주를 선보일 예정이다.

‘피아니스트 김재원&프렌즈 하우스콘서트’는 브런치 콘서트로 기획됐다. 공연이 종료되면 로비에 간단한 다과와 음료를 제공해 시민들에게 공연에 대한 관심과 호응을 높이는 시간도 제공한다.

공연 관람료는 전석 1만 원으로 7세 이상 관람이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오산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오산=강경구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