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여성기업인의날 및 회장 이ㆍ취임식 성료

의왕여성기업인협의회는 지난 19일 의왕시청 대회의실에서 여성기업인의 날 행사 및 회장 이ㆍ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김상돈 의왕시장과 윤미근 의왕시의회 의장, 시의원, 이경우 의왕소방서장, 김철환 의왕상공회의소 회장, 유관기관 단체장, 여성기업인 등이 참석했다.

모범 기업으로 ㈜이사의 달인 김병만 전금실 대표이사는 경기도지사표창을, ㈜하나푸드 전혜원 전무와 EMC글로벌㈜ 김은주 대표이사ㆍ라온R&D 윤수하 대표가 의왕시장상을, ㈜다우에스앤에스 손경숙 대표이사ㆍ자미수 신봉금 대표가 국회의원 표창을 각각 받았다.

또 대승글로벌㈜ㆍ㈜MH반도체 노선희 대표이사는 경기지방중소벤처기업청장 표창, 휘카페 전채영 대표ㆍ㈜SDA 박신영 상무ㆍ민성 김민수 대표가 경기도의회 의장 표창, ㈜아트만컴퍼니 차경국 대표이사와 리더스알앤디 연구소 박선희 대표ㆍ원주추어탕 안혜경 대표는 의왕시의회 의장 표창을 각각 받았다.

이날 제3대 회장으로 취임한 신봉금 회장은 “회원 간 기업정보교환과 기술협력, 상부상조 등을 통해 여성기업인의 지위향상과 권익보호에 이바지하고 여성기업의 발전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도모하는 데 힘쓰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김상돈 시장은 축사에서 “여성기업인협의회가 기업과 행정기관의 가교역할을 맡아 기업의 애로사항을 해결하는데 많은 역할을 해주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의왕=임진흥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