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험·포토존이 많은 ‘미니언즈 특별展’
체험·포토존이 많은 ‘미니언즈 특별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바바 바바나나 바바바 바바나나 바나나아아”

많이 익숙한 노래일 텐데 바로 미니언즈에 나오는 ‘바나나송’이다. ‘미니언즈’는 2015년도에 개봉한 애니메이션 영화로 귀여운 모습의 악당들과 재미있는 스토리로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를 얻었다. 이번 미니언즈 특별전은 인사동에서 열렸다. 전시의 시작은 인트로 영상으로 시작한다. 그 다음은 미니언즈 애니메이션에 대한 간략한 설명과 함께 작가와 감독들에 대한 영상, 3D프린터로 만든 미니언즈들을 구경할 수 있다. 이번 미니언즈 전시의 특별한 점은 바로 관람자들의 포토존과 참여존이 굉장히 많다는 것이다.

마치 영화 상영 전 미니언즈들이 지나가는 모습은 함께 하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는 영상부터 시작해서 미니언즈들의 기상천외한 실험실을 체험할 수 있는 체험존이자 포토존인 장소도 있다. 무지개와 유니콘으로 꾸며진 분홍분홍한 소녀의 방, 보스를 찾아가는 미니언즈 군단, 미니언즈 왕, 남극에 있는 미니언즈 등 미니언즈 연대기, ‘내가 바로 댄스왕이지’를 뽐낼 수 있는 댄스존, 버블존 등이 있다.

나는 중간고사가 끝나고 스트레스를 날리기 위해 슈퍼배드 특별전을 관람하러 갔다. 슈퍼배드 특별전은 귀엽고 재밌있을 뿐만 아니라 관람 후의 기억을 남길 수 있는 기념품관을 아주 알차게 꾸며놔 보는 재미가 있었다. 이 특별전은 친구들과 함께 예쁜 추억을 남기기 위한 장소로 추천한다. 그리고 관람 후에는 인사동 거리를 돌아다니며 군것질을 하거나 근처 식당에 들어가 점심을 먹고 인사동의 행렬을 보는 것도 추천한다.

고양 신능중 3 유가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