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북유럽 감성’ 크리스마스 케이크· MD 상품 출시
투썸플레이스, ‘북유럽 감성’ 크리스마스 케이크· MD 상품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썸플레이스가 성탄절을 한 달여 앞두고 크리스마스 시즌 케이크 및 MD상품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케이크 신제품 3종은 크리스마스의 본고장인 북유럽의 감성을 재해석한 ‘ 북유럽에서 맞이하는 크리스마스’라는 테마를 담고 있다.  

북유럽의 겨울을 연상시키는 ‘노르웨이의 숲’은 진한 다크 초코 시트 사이를 헤이즐넛 가나슈와 피스타치오 가나슈로 샌드하여 진한 초콜릿과 고소한 헤이즐넛의 맛을 부드럽게 즐길 수 있다.

‘레드베리 포레스트’는 부드러운 마스카포네 생크림과 상큼한 오렌지 쥬레·라즈베리 무스의 조화가 어우러진 케이크로 크리스마스 대표 컬러인 레드로 시즌 느낌을 살렸다.

눈 덮인 크리스마스 트리를 연상시키는 ‘홀리데이 위시 트리’는 초코 시트 사이사이에 라즈베리 생크림과 블루베리·베리쥬레를 채우고 화이트 컬을 얹은 케이크로 12월 16일부터 열흘간 한정 판매된다.

한층 더 세련되고 모던한 감성의 비주얼과 맛을 자랑하는 크리스마스 시즌 케이크로 연말의 설레는 분위기를 한층 더 높여줄 전망이다.  

투썸플레이스는 연말연시에 송년회 등 각종 모임이 많아 대형 홀케이크의 수요가 높아지는 것을 고려해 두터운 마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는 시그니처 제품 2종을 사이즈를 업해 새롭게 선보인다.

투썸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은 2호로, 담백한 생크림에 딸기가 풍성하게 올라간 ‘딸기 생크림’은 2호, 3호로 출시돼 더 커진 사이즈로 여럿이 함께하는 파티 등에서 즐기기 매우 좋다.

크리스마스 케이크 출시에 맞춰 연말 분위기를 보다 고조시켜줄 MD 상품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한 ‘투썸 홀리데이 무드 전구 세트’는 앵두전구 40구와 패브릭 월 포스터(600*900), 접착 후크가 함께 구성돼 알찬 가심비를 자랑한다.

USB로 작동하는 앵두전구와 간편하고 오래 사용할 수 있는 접착 후크로 공간의 제약 없이 어디에든 손쉽게 설치가 가능하며, 북유럽의 감성이 느껴지는 패브릭 월 포스터는 나만의 홀리데이 감성 무드를 완성해 준다.

특히 자신만의 공간을 가꾸는 ‘홈데코’에 관심이 많은 밀레니얼 세대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투썸 홀리데이 무드 전구 세트의 가격은 1만3천원이며, 투썸플레이스의 크리스마스 홀케이크 구매 시 약 45% 할인된 가격인 5천900원에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