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깊이' 가사, 이해리 최단시간 정답 신기록
이효리 '깊이' 가사, 이해리 최단시간 정답 신기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vN ‘놀라운 토요일-도레미마켓’ 방송화면
tvN ‘놀라운 토요일-도레미마켓’ 방송화면

이효리 ‘깊이’가 ‘놀라운 토요일’에서 문제로 출제되며 다시 주목받고 있다.

7일 방송된 tvN ‘놀라운 토요일-도레미마켓’에는 여성듀오 다비치가 게스트로 출연한 가운데 2라운드 문제로 이효리의 ‘깊이’ 가사가 출제됐다.

노래가 나온 뒤 이해리는 “한 번에 맞춰도 되냐”라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강민경 역시 “일냈다”며 호들갑을 떨었다.

다른 멤버들의 받아쓰기판이 공개된 뒤 이해리가 자신만만하게 자신의 받아쓰기판을 공개했다. 공개된 받아쓰기 판에는 빼곡한 답이 적혀있어 놀라움을 안겼다.

여기에 이해리는 물 흐르듯이 노래까지 불렀다. 강민경은 “이건 무조건 맞췄다”고 지지했다. 붐은 이해리의 정답을 듣고 당황스러움을 감추지 못했다.

이해리는 원샷의 주인공이 됐다. 거기에 더해 글자수까지 맞추면서 정답의 가능성을 높였다. 멤버들은 다시 듣기 찬스에 바로 도전했다.

붐은 다시 듣기 찬스를 막기 위해 개인기까지 선보였지만 처참하게 실패했다.

다시 듣기 찬스를 통해 이해리는 자신감 넘치게 정답에 도전했고 단숨에 정답을 맞추며 최단시간 정답이라는 신기록을 세웠다.

한편 이효리 ‘깊이’ 정답 가사는 “너는 마치 나에게 지독한 마취같이 쏘 딥(so deep) / 저 문이 닫히고 난 뒤 손끝이 스친 필링 쏘 하이(feeling so high)”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