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2019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 인쇄사보 공공부문 '편집대상'
경기도의회, '2019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 인쇄사보 공공부문 '편집대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191209 경기도의회, 2019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 영예 (2) (1)

경기도의회(의장 송한준)가 발행 중인 소식지로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 편집대상을 받는 영예를 안았다.

경기도의회는 9일 서울 한국프레스센터 국제회의장에서 열린 ‘2019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에서 인쇄사보 공공부문 ‘편집 대상’을 수상했다.

각 회기에 맞춰 발행되는 소식지 ‘경기도의회’는 최신 의정 소식을 도민에게 정확하게 전달하고 다양한 볼거리의 편집디자인으로 가독성을 높였다는 평가를 받았다.

정기간행물인 ‘경기도의회’는 의정 활동 및 각 상임위원회와 특별위원회, 조례 소개, 의원 인터뷰 등 도의회 소식을 알리는 것은 물론 경기지역의 관광명소와 역사인물, 명인 소개 등 다양한 읽을거리로 구성돼 있다.

‘경기도의회’는 구독을 희망하는 도민을 포함해 각 공공기관 및 31개 시ㆍ군에 위치한 경기도의회 지역상담소 등을 통해 배포되고 있으며, 매월 10만 부 발행으로 전국 의회 중 최대 규모다.

이번 수상에 대해 신낭현 의회사무처장은 “전국 최대 규모 광역의회인 경기도의회의 역할과 도의원들의 다양한 활동상들을 적극적으로 알리기 위해 소식지를 발행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도민들이 도의회와 의정 활동에 대해 더욱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의회소식지 제작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올해로 29회째를 맞는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은 사단법인 한국사보협회가 국내에서 발행되는 각종 사보 및 출판물을 대상으로 수여하는 상으로 국내 최대 규모며 가장 오래된 전통을 자랑한다. 최현호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