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주의 공연&전시] <Rock & 樂 Concert> 外
[이 주의 공연&전시] <Rock & 樂 Concert> 外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공연
<Rock & 樂 Concert>
21일 군포문화예술회관 철쭉홀 / 군포문화재단의 대표 브랜드 공연인 <Rock & 樂 Concert>는 인디음악을 대표하는 장르인 Rock을 통해 즐거움(樂)을 느끼는 콘서트라는 의미로, 소극장인 철쭉홀에서 관객들이 좋아하는 뮤지션을 가까이에서 만날 수 있도록 기획됐다.

Rock & 樂 Concert의 31번째 주인공인 딕펑스는 슈퍼스타K4에서 준우승하며 이름을 알린 밴드로, 보통의 밴드와 달리 기타 대신 건반을 배치한 4인조 밴드다.

2010년 EP앨범 DICKPUNKS 1ST를 시작으로 슈퍼스타K4에서 준우승을 하며 실력을 인정받아 총 9장의 정규-미니앨범, 싱글 등을 발매하고 딕펑스만의 매력적인 음악들을 매번 선보이며 대중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 전시포스터

● 전시
아트스페이스 광교 기획전 <뜻밖의 초록을 만나다>
~2020년 3월29일 수원 아트스페이스 광교/ <뜻밖의 초록을 만나다>는 신도시 광교와 이 도시가 품고 있는 호수공원을 배경으로 현대인과 도심 속 자연과의 관계를 11명의 작가가 회화, 설치, 사진, 미디어 작품으로 각기 다른 개성으로 해석한 전시다. 이번 전시에 참여한 작가들은 광교의 도시 생태적 특징에 대한 연구와 이해를 바탕으로 그동안 곁에 머물렀지만 깨닫지 못했던 자연에 대해 생각해 보는 기회를 제공한다.

구성수, 김유정, 김원정, 김지수, 박지현, 박혜원, 변연미, 손채수, 이명호, 임종길, 최수환 등 총 11명의 작가가 총 92점의 작품을 선보인다. 특히 모든 참여 작가는 이번 전시를 위한 신작을 발표한다. 3개의 섹션으로 나뉜 전시는 광교라는 ‘신도시’와 ‘숲과 호수’라는 대립적일 수 있는 공간에서 우리와 관계 맺고 있는 자연에 대해 생각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