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위즈, 6년째 이어지는 지역 학교 야구팀 지원…7천만원 상당 시합구 전달
KT 위즈, 6년째 이어지는 지역 학교 야구팀 지원…7천만원 상당 시합구 전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이숭용 KT 위즈 단장이 9일 오전 수원 케이티위즈파크에서 지역 학교팀에 7천만원 상당의 물품을 지원한 후 단체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프로야구 KT 위즈가 지역 유ㆍ청소년 야구 발전을 위해 연고지역 학교팀에 7천만원 상당의 물품을 지원했다.

KT는 9일 수원 케이티위즈파크에서 지역 학교팀인 장안고, 유신고를 비롯한 11개 고교팀과 수원북중, 평촌중 등 23개 중학교, 신곡초, 부곡초 등 14개 초등학교에 시합구 120박스를 전달했다.

창단 후 6년째 지역 꿈나무 육성사업을 펼친 KT의 노력에 야구계 역시 걱정 없이 한 시즌을 보내게 됐다.

이숭용 KT 위즈 단장은 “KT의 미래 주역으로 성장할 연고지역 야구활성화와 저변 확대는 구단의 비전이자 책무”라며 “우리 구단은 지역 유망주들이 기량향상을 통해 자신의 꿈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지원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이에 대해 박영민 장안고 감독은 ?“매년 연고지역 학교 야구부에 관심과 지원을 보내주시는 KT 구단에 감사하다. 이번 물품지원은 선수들이 장차 훌륭한 선수로 성장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이광희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