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홈플러스·롯데마트 문화센터 봄학기 회원모집…이벤트 총정리
이마트·홈플러스·롯데마트 문화센터 봄학기 회원모집…이벤트 총정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마트 봄학기 회원모집. 이마트 문화센터 공식 홈페이지
이마트 봄학기 회원모집. 이마트 문화센터 공식 홈페이지

이마트를 비롯한 홈플러스, 롯데마트 등의 대형마트 문화센터의 봄 학기 회원모집하고 있다. 이에 각 문화센터의 할인 및 이벤트를 정리했다.

이마트와 홈플러스, 롯데마트는 오늘(30일)부터 봄학기 회원을 모집을 시작한다.

이마트는 오는 3월 7일까지 모집하며 정규 운영은 3월 2일부터 시작된다. 접수 방법은 각 점포 문화센터를 방문하거나 인터넷 또는 모바일로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해 접수할 수 있다.

또한, 이마트는 특강 1회 무료 수강권 증정 이벤트를 준비했다. 10회 이상 강좌 수강시 특강 1회 무료 수강권(2,000원 이하 강좌)을 제공한다. 참가방법은 이마트 문화센터 홈페이지나 모바일웹을 통해 로그인한 뒤 결제 화면에서 정규(10회 이상) 강좌를 접수한. 이어 2020 봄학기 특강 1회 무료 수강권을 받아 접수하면 된다. 또는 정규+특강 동시 결제시 무료수강권을 사용할 수 있다.

단, 무료수강권은 쿠폰 금액 2,000원 안에서 1회에 한해 사용이 가능하다. 2,000원을 초과하는 특강강좌 및 정규 강좌에서는 사용할 수 없다.

홈플러스는 3월 2일부터 5월 2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봄학기에 '2020 경험을 업그레이드 한다'는 주제로 고객의 다양한 도전과 체험을 돕는 2,000개의 특화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홈플러스에서는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이라면 2월 12일까지 문화센터 정규강좌 1만원 수강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홈플러스 온니강좌의 경우 30% 할인에 더해 1만 원을 추가할인된다.

이외에도 홈플러스 온라인몰 7만 원 구매시 5천 원 할인쿠폰이 증정되며, 1952년 1월 1일 이전 출생자는 성인 정규강좌당 2만 원 수강할인된다.

롯데마트는 차별화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영아 대상으로 신체발달과 인지 통합놀이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유아·초등대상으로 음악 감성과 창의인지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성인 대상으로는 요가 명상 클래스, 자격증과정 클래스를 만나볼 수 있다.

장건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