빕스·아웃백스테이크 2월 할인혜택 총 정리
빕스·아웃백스테이크 2월 할인혜택 총 정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빕스(왼쪽) 아웃백스테이크 할인 이벤트. 공식 홈페이지
빕스(왼쪽) 아웃백스테이크 할인 이벤트. 공식 홈페이지

알뜰족들을 위한 패밀리 레스트랑 빕스와 아웃백스테이크의 2월 할인을 정리했다.

빕스와 아웃백스테이크에서는 지난 1일부터 현대카드 M포인트 사용 시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단, 다른 할인서비스 및 쿠폰, 이벤트 제휴카드 혜탹과 중복 적용이 불가능하다. 현대카드 할인 이벤트는 빕스는 이달 말까지, 아웃백스테이크는 3월 말까지 진행된다.

SKT T멤버십 회원이라면 3일부터 7일까지 4일간 전 메뉴 4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결제하기 전 직원에게 T멤버십 '매직 바코드'를 보여주면 10만 원 한도 내에서 전체 메뉴 40% 할인이 적용된다.

또한 매주 일요일에는 현대카드 M포인트를 사용해 5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아웃백스테이크은 지난 1일부터 배달 어플리케이션 '요기요'와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요기요' 첫 주문이라면 최대 12,000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요기요'에서 첫 주문 할인 쿠폰 코드를 입력하면 10,000원 할인 쿠폰을 발급받을 수 있다. 슈퍼레드위크 쿠폰 이용 시 2,000원 중복 할인된다.

지난 1월부터 진행된 KT멤버십 VVIP 혜택은 오는 3월 말까지 진행 중이다. KT 멤버십 VVIP 고객이라면 월 1회 3만 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단, 결제금액 6만 원 이상 시 이용할 수 있다.

삼성·신한카드 포인트 100% 결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포인트는 1P 단위로 사용할 수 있으며, 잔여금액은 카드로 결제된다. 다른 할인 서비스 중복 적용이 불가하며, 법인·선불·기프트 카드는 사용 대상에서 제외된다.

장건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