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15 총선 우리가 뛴다] 박순자, 코로나 경제위기 극복위해 소상공인과 간담회
[4·15 총선 우리가 뛴다] 박순자, 코로나 경제위기 극복위해 소상공인과 간담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미래통합당 박순자 의원(3선, 안산 단원을)

미래통합당 박순자 의원(3선, 안산 단원을)은 15일 코로나19 여파로 인한 지역경제의 위기를 극복하기 위해 안산시의 소상공인들과 머리를 맞대고 해결책 마련을 논의하는 자리를 가졌다.

박 의원은 이날 오후 선거사무소를 방문한 안산 신도시상인회 임원단 10여명과 간담회를 갖고, 코로나19로 인해 지역상인들이 겪고 있는 현실적인 어려움을 들었으며, 상인과 시민, 민·관이 함께 힘을 합쳐 당면한 지역경제의 위기를 극복하고 활력을 불어넣기 위한 실질적인 방안을 함께 찾아나가기로 했다.

간담회에서 상인들은 코로나19 여파로 인한 고객 감소 대책과 마스크 부족문제, 상가주변 주차장 설치 확대와 문화광장 지하주차장 건설, 문화광장 라인 블록 간 통로연결, 광역·시외버스 증설 등을 통해 지역상권 활성화에 도움을 줄 것을 요청했다.

박 의원은 “지역경제 현장의 선봉이라 할 수 있는 상인들의 현실적인 어려움과 절실한 건의사항을 듣고 코로나 경제위기를 극복해나갈 해결책을 함께 고민했다”면서 “앞으로 지역상권 활성화를 위한 실질적인 대책을 수렴할 수 있었던 의미 있고 발전적인 자리였다”고 밝혔다.

그는 이어 “현 정부도 선거를 앞두고 선심성 퍼주기식 자금지원에 그치지 말고 경제 현장에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는 실효적인 지원방안을 조속히 마련해야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박 의원은 이날 신도시상인회 임원단 간담회에 이어 중앙동상인회, 초지동상인회 등 안산지역 상인들과 릴레이간담회를 지속적으로 이어나갈 계획이다. 정금민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