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 중 ‘시흥장현 영무예다음’ 분양
이달 중 ‘시흥장현 영무예다음’ 분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흥 장현지구’에서 교통, 교육, 자연, 편의시설을 모두 가깝게 이용하는 다세권 아파트가 분양을 알려 이목이 쏠린다. 영무건설은 이달 중 시흥 장현지구의 핵심 입지로 불리는 시흥 장현지구 B-9블록에서 ‘시흥장현 영무예다음’을 분양한다.

지하 1층~지상 25층, 8개 동, 총 747가구 규모며, 전 가구가 소비자 선호도 높은 전용 84㎡ 단일면적으로 구성되는 것이 특징이다. 오는 2025년 개통 예정인 월곶~판교선 장곡역이 바로 앞에 자리한 초역세권 아파트다.

장곡역에서는 판교까지 30분대 이동이 가능하며, 한 정거장 거리인 시흥시청역을 이용하면 신안산선과 서해선(소사~원시)으로 환승이 가능해 서울접근성도 좋다. 이 밖에도 단지는 제3경인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 서해안고속도로, 외곽순환고속도로 등의 진입이 수월해 광역교통망도 우수하다는 평가다.

단지 바로 옆에는 장곡천이 흐르고, 장곡천에는 수변공원이 조성될 예정이다. 단지 남동쪽에는 시흥 장현지구 내 최대규모의 근린공원이 조성될 예정이어서 녹지 프리미엄은 더욱 극대화될 전망이다.

진말초, 장곡중 등이 인접하고, 인근에는 새롭게 설립될 유치원 및 초등학교 예정 부지와 고등학교 예정 부지가 자리해 안전한 도보 통학이 가능하다.

단지 인근에는 대형마트와 개인병원 등이 밀집된 중심상업지구가 자리해 이를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다. 주변에는 영화관, 아울렛, 패밀리 스포츠 시설 등이 예정된 대형상업시설 ‘시흥능곡역 플랑드르(2021년 예정)’와 복합문화공간으로 조성되는 ‘시흥시청역 복합환승센터(2020년 예정)’의 공사가 진행되고 있어, 인프라와 주거 편의성은 더욱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모델하우스는 시흥시 장현동 353번지에 마련된다. 코로나 19 예방과 확산방지 차원에서 사이버 모델하우스로 대체할 예정이며, 홈페이지를 통해 유니트별 가상현실(VR) 촬영 화면과 입지, 단지 배치, 특장점 등의 상세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사이버 모델하우스는 20일 오픈 예정이다.

분양 관계자는 “시흥 장현지구의 다양한 인프라를 모두 누릴 수 있는 다세권 아파트라는 점에서 수요자들의 관심이 상당하게 이어지고 있는 상황”이라며 “4베이, 룸테라스, 단지 내 수경시설 등 영무건설의 차별화된 특화설계를 적용해 시흥 장현지구를 대표하는 랜드마크를 선보이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