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오츠카, 20년 연속 KBO 공식음료 스폰서십 체결
동아오츠카, 20년 연속 KBO 공식음료 스폰서십 체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KBO와 동아오츠카가 23일 '공식음료 스폰서십'을 체결한 뒤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있다.동아오츠카 제공

동아오츠카 포카리스웨트가 KBO리그 공식 음료 스폰서십 계약을 맺어 20년 연속 프로야구 선수들에게 음료를 지원하게 됐다.

23일 열린 체결식에는 정운찬 KBO 총재, 양동영 동아오츠카 대표이사, 류대환 KBO 사무총장, 이진형 KBO 경영본부장, 이진숙 동아오츠카 상무이사 등이 참석한 가운데 협력과 동반자 관계를 공고히 할 것을 다짐했다.

포카리스웨트는 이번 계약을 통해 올 시즌부터 오는 2023년까지 정규리그와 포스트시즌, 올스타전 등 각종 KBO 공식행사에 참여할 예정이다.

포카리스웨트는 국내 대표 이온음료로서 1987년 출시 이후부터 지금까지 다양한 국내 스포츠와 파트너십을 맺고 경기 도중 필요한 수분과 이온을 빠르게 보충해주며 스포츠 선수에게 꼭 필요한 음료로 자리매김해 왔다.

특히, 올해는 KBO리그와 2000년부터 현재까지 파트너십을 맺고 상호 발전해온 지 20주년을 맞이해 더욱 뜻깊은 해이다.

양동영 동아오츠카 대표이사는 “국내 대표 이온음료인 포카리스웨트가 전 국민의 사랑을 받는 KBO 리그와 동행을 이어가게 돼 기쁘다”며 “20년간 양 회사가 서로 힘이 되며 함께해 온 것처럼, 앞으로도 한국 야구 발전을 위한 든든한 파트너로 함께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동아오츠카는 이승엽 야구장학재단, 박찬호 장학재단, 양준혁 야구재단 등 유소년 야구캠프 후원을 통해 청소년의 스포츠 기회 확대와 스포츠 인재 육성에도 힘쓰고 있다.황선학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