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15총선 우리가 뛴다] 민주당 김승원, 경기도의회 추경 의결 및 재난기본소득 조례 통과 환영

더불어민주당 김승원 수원갑 예비후보는 25일 SNS를 통해 경기도의회의 추경예산안 및 재난기본소득 조례 통과를 환영하고 나섰다.

김 예비후보는 SNS를 통해 “이번 추경예산안 통과로 어려운 이웃들의 삶을 안정시키고 코로나19로 인해 힘들어하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들께 긴급한 지원이 이루어질 수 있게 됐다”며 “이번 추경이 지역경제를 다시 활성화시킬 마중물이 되길 희망한다”고 밝혔다. 이어 재난기본소득 조례의 통과에 대해 “코로나19의 위협으로부터 생명과 건강을 지킨 데 이어 국민의 경제적·생활적 측면에서 숨통을 틔어드릴 좋은 기회”라며 “우리 정치가 국민께 힘과 희망을 드릴 수 있어 다행”이라고 환영의 뜻을 전했다.

한편 김 예비후보는 26일 오전 수원시장안구선거관리위원회에서 후보자 등록을 할 예정이다. 김 예비후보는 ▲쾌적하고 따뜻한 주거 공간의 장안 ▲누구나 문화의 향유를 누릴 수 있는 장안 ▲대한민국 최고의 교육혁신 기반이 조성되는 장안 ▲안정된 경제적 토대가 구축되는 장안 ▲광교산과 어우러진 생태보전지역 장안의 5대 공약을 제시했다.

송우일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