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H, 오산세교2 공동주택용지 2필지 공급
LH, 오산세교2 공동주택용지 2필지 공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토지주택공사(LHㆍ사장 변창흠)는 오산세교2 택지개발사업지구 내 공동주택용지 2필지(A-14, A-16)를 추첨 방식으로 공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에 공급되는 필지는 오산세교2지구 남쪽에서 최초로 공급되는 토지로 총 세대수가 각각 1천627호, 844호에 달하는 대규모 필지다. 공급가격은 3.3㎡당 570만 원 수준이며, 토지사용은 2022년 1월 31일 이후 가능하다.

A-14블록과 A-16블록 모두 초등학교 및 고등학교 부지와 가깝고 인근에 상업시설과 공공시설이 예정돼 있어 향후 입주민들에게 편리한 정주 여건이 조성될 것으로 기대된다. 남부대로와 서부우회도로(예정)가 인접해 세교1지구 및 오산 구도심과의 접근성도 우수하다.

오산세교2지구는 오산도심 서쪽, 세교지구 남쪽에 2천807천㎡ 규모로 조성되는 택지개발사업지구로 오산ㆍ동탄 생활권의 편리함을 누릴 수 있다.

또 물향기수목원과 오산천, 가감이산, 석산 등으로 이어지는 천혜의 트레킹 코스를 자랑하고, 오산시에서 이번 공급토지 인근 가장천을 걷고 싶은 거리로 조성할 예정이어서 자연과 가까운 쾌적한 도시가 될 전망이다.

이번 공급 필지들은 후분양제 대상 필지로 건축공정이 60%에 도달한 후에 입주자 모집을 할 수 있다. 대금납부는 후분양제 대상인 점을 감안해 18개월 거치기간이 주어져 계약일로부터 18개월이 지난 뒤 중도금ㆍ잔금 납부를 시작한다. 또한 신규공급토지임에도 불구하고 5년 무이자 할부를 적용해 건설사의 자금조달 부담을 완화했다.

공급토지의 신청은 LH청약센터를 통해 가능하며, 5월 13일 1순위 신청 및 추첨, 25일부터 계약체결 예정이다. 기타 공급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LH청약센터에 게시된 공고를 참고하거나 LH 경기지역본부 오산사업단으로 문의하면 된다. 홍완식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