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비스포크 색상 '올 인덕션' 신제품 출시…시장 트렌드 선도
삼성전자, 비스포크 색상 '올 인덕션' 신제품 출시…시장 트렌드 선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는 좋은 성능에 세련된 디자인을 더한 전기레인지 ‘올 인덕션’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신제품은 상판 및 조작부 색상ㆍ재질이 다른 듀얼 글라스 디자인과 삼성전자 맞춤형 냉장고 비스포크와 같은 감각적인 색상을 적용했다. 상판은 화이트 색상이고, 조작부 색상은 클린 화이트, 클린 그레이, 클린 핑크 등 3가지 중 고를 수 있다.

4면 테두리에는 메탈 프레임을 적용해 충격으로 인한 측면 깨짐을 방지하고 각 화구를 조작할 수 있는 개별 슬러그 방식의 패널, LED 디스플레이 등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고 삼성전자는 설명했다.

또 삼성전자는 비스포크 맞춤형 색상을 냉장고, 식기세척기, 직화오븐, 전기레인지에 이어 올 인덕션에까지 도입했다.

신제품은 3개 화구에 모두 고화력 부스터를 적용해 많은 양의 음식도 빠르게 가열할 수 있다. 가장 큰 화구는 부스터 기능을 사용하면 출력이 최대 3천W에 이른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삼성 인덕션이 차별화한 성능과 안전성으로 큰 인기를 얻으며 5월 기준 매출이 작년 동기보다 2.5배 성장했다”며 “시장 트렌드를 선도하겠다”고 말했다.

김태희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이름 2020-06-26 21:16:25
모두 세련되고 이쁜 디자인들이네요. 뿐만아니라 성능까지 좋으니 금상첨화네요. 앞으로도 이렇게 좋은 제품들을 많이 만들어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