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14년 연속 글로벌 TV 판매 1위 기념 ‘QLED 보상판매 특별전’ 진행
삼성전자, 14년 연속 글로벌 TV 판매 1위 기념 ‘QLED 보상판매 특별전’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가 14년 연속 글로벌 TV 판매 1위를 기념해 최대 100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하는 ‘QLED 보상판매 특별전’을 진행한다.

삼성전자는 7월1일부터 9월30일까지 구형 TV를 반납하고 QT80 시리즈 이상 2020년형 QLED TV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새로 구매하는 제품의 사양에 따라 최대 100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하기로 했다고 30일 밝혔다.

반납하는 구형 TV는 브랜드나 연식ㆍ모델ㆍ크기에 제약이 없다. 삼성전자는 이번 행사에 참여하는 고객이 삼성 Q 시리즈 사운드바를 함께 구매하면 사운드바 제품을 80% 특별 할인해주는 혜택도 제공한다.

행사 대상 모델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인 ‘티빙(TVING)’의 무제한 플러스 6개월 무료 이용권도 증정한다.

이번 QLED 보상판매 특별전은 삼성 디지털프라자ㆍ하이마트ㆍ전자랜드를 비롯한 오프라인 매장과 삼성닷컴ㆍ오픈마켓 등 온라인에서 동시에 열린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소비자들은 10년 전 가격 그대로 더 커진 화면과 압도적 화질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태희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이름 2020-07-05 19:39:47
역시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기업입니다. 14년 연속 글로벌 TV 판매 1위를 하는 것도 대단하지만 이렇게 고객들에게 다시 되돌려주는 것도 대단하다고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이런 좋은 행사 많이 해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