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비케이코퍼레이션, 코로나19로 힘든 매장에 매장음악서비스 ‘오케이쏭’ 제공
엘비케이코퍼레이션, 코로나19로 힘든 매장에 매장음악서비스 ‘오케이쏭’ 제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장음악서비스 전문업체인 ㈜엘비케이코퍼레이션(대표이사 김승원)는 국내 POS(판매시점 정보관리시스템) 솔루션 1위 사업자인 포스사와 함게 가맹점에서 쓰는 POS솔루션에 매장음악서비스 ‘오케이쏭’ 기능을 제공하기로 했다고 8일 밝혔다.

해당 포스를 사용하는 매장에서는 매장음악서비스 플랫폼 웹 또는 앱을 위한 별도의 프로그램을 추가로 설치하지 않아도 되며, POS프로그램에서 버튼 하나로 손쉽게 음악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따라서 모바일 또는 PC 등의 별도 기기를 통하지 않고 POS기기에서 바로 음악을 실행할 수 있어, 사용자의 편리성이 증대된다고 엘비케이코퍼레이션은 설명했다.

또한 엘비케이코퍼레이션은 ㈜애니원에프앤씨가 선보이는 복지카페 전문 브랜드 ‘COUP까페’와도 현재 코로나19로 힘든 까페와 상생을 위해 오케이쏭 매장음악서비스를 공유하는 사업추진을 진행하고 있다.

쿠까페는 ‘공유가치창출(CSV: Creating Shared Value)을 위한 창조적 카페사업모델로 혁신추진을 통해 기업, 교육기관, 산업 현장 등 근무환경 개선을 위한 맞춤형 복지카페를 운영하는 커피브랜드다.

㈜애니원에프앤씨의 봉종복 대표는 “복지카페를 바탕으로 발생한 상호 이익 중 일정액을 기부(창조 기부)해 나눔을 실현하는 데 설립 목적을 두고 있는 만큼 매장음악서비스 부분에 있어서도 가맹점들과 상생이라는 공유가치를 창출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선호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