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 인터렉티브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이하 SIEK)에서 제공하는 온라인 서비스 ‘플레이스테이션 플러스(Play station Plus, 이하 ’PS PLUS‘)’의 8월 무료 게임이 28일 공개됐다.
이날 SIEK 측은 공식 SNS와 를 통해 ‘플스 플러스’의 8월 무료 게임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2 캠페인 리마스터’와 ‘Fall Guys: Ultimate Knockout’(이하 ‘폴 가이즈’)을 공개했다.
지난 4월 출시된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2 캠페인 리마스터’는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2’의 리마스터 작품으로, 텍스처 해상도와 렌더링, 애니메이션, 음향 등이 현 세대에 맞게 개선됐다.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2 캠페인 리마스터’는 세상을 구하려는 제141기동부대 대원들의 이야기를 그린 FPS(1인칭 슈팅게임).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2 캠페인 리마스터’는 오늘(28일)부터 8월 31일까지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이와 함께 다음 달 4일 발매되는 ‘폴 가이즈’가 8월 31일까지 무료로 제공된다. ‘폴 가이즈’는 마지막 한 명이 남을 때까지 60인의 경쟁자들과 싸우는 멀티플레이 파티 게임이다.
SIEK 관계자는 “이번 ‘PS PLUS’ 8월 무료 게임 ‘PS PLUS’ 10주년을 기념해 조금 더 특별한 혜택을 드리고자 신작 게임들을 제공했다”며 “이번 혜택을 통해 많은 분이 ‘PS PLUS’ 10주년을 기억해주면 좋겠다”고 전했다.
장건 기자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