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학도 중진공 이사장, 경기지역 중소벤처기업 현장 간담회
김학도 중진공 이사장, 경기지역 중소벤처기업 현장 간담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혁신성장 이끌 체계적 지원 방안 모색하겠다"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이사장 김학도)은 30일 안양시에 소재한 ㈜네비웍스(대표이사 원준희)에서 `혁신성장 기업의 활성화`를 위한 현장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간담회에는 김학도 이사장을 비롯해 원준희 ㈜네비웍스 대표, 안순현 렉스젠㈜ 대표, 강찬호 ㈜이지트로닉스 대표 등 신산업분야 중소벤처기업인 8명이 참석했다.

이날 참석한 중소벤처기업들은 포스트코로나 시대를 대비한 제조현장의 스마트화에 대한 고민과 비대면, 빅데이터 등 신산업 분야 전문 인력의 수급 어려움, 코로나19로 인한 수출애로 등을 호소했다.

이에 김학도 이사장은 성장공유, 스케일업금융 등 투자 형태의 정책자금, 전문인력 취업매칭을 위한 기업인력애로센터 등 지원 사업을 설명했다.

김학도 이사장은 “코로나19로 중소벤처기업들이 전례 없는 위기를 겪고 있지만 신산업 분야의 혁신성장 역량을 강화하면 새로운 기회를 맞이할 수 있다”면서 “중진공은 비대면, 빅데이터, 스마트제조 등 신산업 분야를 집중 지원하여 포스트 코로나시대에 중소벤처기업의 혁신성장을 이끌 수 있도록 체계적인 지원 방안을 모색하겠다”고 말했다.

김태희기자

 


댓글 운영기준

경기일보 뉴스 댓글은 이용자 여러분들의 자유로운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건전한 여론 형성과 원활한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사항은 삭제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경기일보 댓글 삭제 기준
  1. 기사 내용이나 주제와 무관한 글
  2. 특정 기관이나 상품을 광고·홍보하기 위한 글
  3. 불량한, 또는 저속한 언어를 사용한 글
  4. 타인에 대한 모욕, 비방, 비난 등이 포함된 글
  5. 읽는 이로 하여금 수치심, 공포감, 혐오감 등을 느끼게 하는 글
  6. 타인을 사칭하거나 아이디 도용, 차용 등 개인정보와 사생활을 침해한 글

위의 내용에 명시되어 있지 않더라도 불법적인 내용이거나 공익에 반하는 경우, 작성자의 동의없이 선 삭제조치 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우리지역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