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날씨] 낮 동안 경기북부 산발적 빗방울…낮 기온 최고 27도
[오늘 날씨] 낮 동안 경기북부 산발적 빗방울…낮 기온 최고 27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 14일 오전 8시 32분 천리안 위성 2A호가 촬영한 기상이미지. 기상청 홈페이지
9월 14일 오전 8시 32분 천리안 위성 2A호가 촬영한 기상이미지. 기상청 홈페이지

월요일인 오늘(14일) 낮 동안 경기북부를 중심으로 산발적으로 비가 내리겠고, 낮 기온은 25도 안팎을 기록하겠다.

기상청에 따르면 이날 낮 동안 경기북부를 중심으로 산발적으로 빗방울이 떨어지는 곳이 있겠다. 비는 잠시 주춤하다 모레(16일) 아침 서해5도를 시작으로 오전 경기북부, 오후에는 서울·인천·경기남부로 확대되겠고 밤까지 이어지겠다.

오늘 하늘은 가끔 구름 많겠고, 낮 기온은 25도 내외를 기록하겠다. 낮 최고기온은 서울 25도, 인천 24도, 수원 26도 등 24~27도가 되겠다.

야간에 지면 부근의 기온이 떨어지면서 오늘 아침까지, 그리고 오늘 밤부터 내일(15일) 아침 사이에 경기내륙을 중심으로 가시거리 1km 미만의 안개가 끼는 곳이 많겠다.

기상청은 "모레 비가 내리는 지역에서는 가시거리가 짧고 도로가 미끄러운 곳이 있겠으니 교통안전에 각별히 주의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장영준 기자

 


댓글 운영기준

경기일보 뉴스 댓글은 이용자 여러분들의 자유로운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건전한 여론 형성과 원활한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사항은 삭제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경기일보 댓글 삭제 기준
  1. 기사 내용이나 주제와 무관한 글
  2. 특정 기관이나 상품을 광고·홍보하기 위한 글
  3. 불량한, 또는 저속한 언어를 사용한 글
  4. 타인에 대한 모욕, 비방, 비난 등이 포함된 글
  5. 읽는 이로 하여금 수치심, 공포감, 혐오감 등을 느끼게 하는 글
  6. 타인을 사칭하거나 아이디 도용, 차용 등 개인정보와 사생활을 침해한 글

위의 내용에 명시되어 있지 않더라도 불법적인 내용이거나 공익에 반하는 경우, 작성자의 동의없이 선 삭제조치 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우리지역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