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지방중소벤처기업청, ‘창업기업 우수제품 꾸러미 캠페인’ 체험단 모집

경기지방중소벤처기업청(청장 백운만)은 경기도일자리재단과 함께 경기도 내 창업기업의 매출증진과 제품 홍보를 위해 ‘창업기업 우수제품 꾸러미 캠페인’ 제품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도내 창업기업의 제품판로개척 및 홍보를 위해 마련됐다. 지역 내 소비자 200명과 비즈쿨 학생 20명을 대상으로 경기 창업기업 53개사의 우수제품으로 구성된 ‘꾸러미’ 박스를 제공한다.

‘꾸러미’는 집콕박스, 뷰티박스, 놀이박스, 건강박스, 학생박스 등 5가지 테마로 구성됐다. 주요 제품은 테이블매트, 도마, 화장품, 마스크팩, DIY키트, 유아베개, 공기청정기 등이다. 손소독제ㆍ마스크ㆍ소독티슈는 ‘꾸러미’ 박스에 공통으로 제공된다.

꾸러미 체험단은 제품인지도가 낮은 창업기업 제품을 소비자가 직접 체험한 뒤 SNS(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에 제품 후기를 등록해 제품을 홍보하는 활동을 수행하게 된다.

대상은 경기도내 거주자로 올해 1월~8월 기간 해시태그가 포함된 게시물 5개 이상을 보유한 SNS이용자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모집기한은 다음 달 8일까지다.

경기중기청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창업기업과 경기도민이 코로나19를 함께 극복하는 데 작은 보탬이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김태희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