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폴리텍대학 성남캠퍼스, 국무총리 표창 수상 협약기업 축하행사
한국폴리텍대학 성남캠퍼스, 국무총리 표창 수상 협약기업 축하행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9일 한국폴리텍대학 성남캠퍼스에서 열린 협약기업 축하행사 모습. 사진=한국폴리텍대학 성남캠퍼스 제공

한국폴리텍대학 성남캠퍼스(이하 성남캠퍼스)는 19일 본 캠퍼스 2층 회의실에서 협약기업에 대한 직업능력개발유공포상 축하행사를 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달 1일 고용노동부의 ‘지역ㆍ산업 맞춤형 인력양성사업’에 선정, 사업주 분야 국무총리 표창을 받은 두원이에프씨㈜를 축하하고자 마련됐다. 업력 40년의 전기공사업체인 두원이에프씨㈜는 지난해 매출액 1천700억원을 기록한 성남캠퍼스의 협약기업이다.

성남캠퍼스는 성남, 용인, 광주 등 400여개를 협약기업으로 선정, 해당 기업의 인력에 대한 맞춤형 교육훈련 제공 등 산학연 교류를 하고 있다.

황운천 두원이에프씨㈜ 대표이사는 “기업의 경쟁력은 기술력이며 현장 직원의 능력 개발이 필요하다”며 “앞으로 산학연 사업에 더 적극적으로 참여하겠다”고 밝혔다.

이영화 성남캠퍼스 학장은 “두원이에프씨㈜와 같은 건실한 협약기업이 우리 사업에 참여, 지역ㆍ산업 맞춤형 인력양성사업이 알차게 운영돼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한편, 성남캠퍼스는 올해 전기, 전자, 기계 등의 분야에서 600여명을 대상으로 13개 분야 재직자 훈련을 하고 있다.

성남=이정민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