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엔지니어링 ‘힐스테이트 고덕 센트럴’ 사이버 모델하우스 열고 본격 분양
현대엔지니어링 ‘힐스테이트 고덕 센트럴’ 사이버 모델하우스 열고 본격 분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힐스테이트 고덕 센트럴 투시도

현대엔지니어링이 지난 18일 힐스테이트 택 센트럴 사이버 모델하우스를 열고 본격 분양에 나섰다.

힐스테이트 고덕 센트럴은 평택시 고덕국제화계획지구 주상복합용지 일원에 지하 3층~지상 49층, 3개동, 총 660세대 규모로 조성된다.

최근 실내 생활시간 증가로 높은 수요자 선호도를 보이고 있는 중대형 면적 위주로 구성되며 전 타입이 4bay 이상으로 마련될 예정이다. 전용면적별로는 ▲78㎡ 86가구 ▲84A㎡ 170가구 ▲84B㎡ 169가구 ▲93A㎡ 90가구 ▲93B㎡ 135가구 ▲93C㎡ 3가구 ▲93D㎡ 7가구다.

단지는 오는 28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9일 1순위 청약이 진행되며 계약일정은 내년 1월20일부터 29일까지 10일 동안 이어진다.

93C, 93D(5Bay)를 제외한 전 타입이 4Bay, 판상형으로 조성돼 채광 및 환기가 우수하며 최대 2.6m의 높은 천장고로 조성되고 드레스룸, 펜트리 등 다양한 수납공간이 적용될 예정이다.

모든 호실에 힐스테이트 만의 IoT 시스템인 ‘하이오티(Hi-oT)’ 기술이 적용돼 스마트폰으로 내부 기기 제어 및 실시간 에너지 사용량 모니터링이 가능하며, 각종 생활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다.

단지 중앙광장에는 영국 국기 유니언 잭을 모티브로 한 ‘유니언잭 스퀘어’가 마련될 예정이며 영국 티 가든의 고급스러운 정형미를 재현한 영국식 정원 ‘베드포드 가든’이 마련돼 인근 어린이 놀이터와 연계한 ‘맘 앤 키즈’ 특화공간으로 자리할 전망이다. 수도권 1호선 서정리역과 차량 6분 거리에 위치해 있고 SRT?수도권 1호선이 정차하는 지제역도 10분 내외로 이동할 수 있어 서울 및 수도권 지역은 물론 전국 각지로의 이동이 편리하다. 특히 서정리역과 지제역을 연결하는 수원발 KTX 직결사업도 추진되고 있어 철도교통망은 더욱 좋아질 것으로 전망된다.

단지 바로 앞에 (가칭)고덕초등학교?고덕중학교가 2023년 9월 개교 예정이며 약 16만7천㎡ 규모의 교육 특화 구역인 고덕국제신도시 에듀타운에는 유치원과 초ㆍ중ㆍ고등학교 신설이 계획되어 있다.

평택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