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 최초 하이엔드 브랜디드 주거시설 디오르나인 분양
안양 최초 하이엔드 브랜디드 주거시설 디오르나인 분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강개발이 안양시 최초의 하이엔드 브랜디드 주거시설 ‘안양 디오르나인’의 분양에 나선다.

‘안양 디오르나인’은 안양시 만안구 안양동 ▲627-1, 2, 3번지(지하 6층~지상 25층) ▲627-30, 32번지(지하 7층~지상 25층) 등 2개 블럭에 총 3개 동 규모로 공동주택, 오피스텔 등 주거시설과 부대시설이 함께 갖춰진 주상복합시설로 조성된다.

안양에서 처음 공급되는 하이엔드 브랜디드(High-End Branded) 주거시설로 일대에 없던 고품격 커뮤니티 시설과 컨시어지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다. 주거 공간은 전용 49㎡ㆍ84㎡ 평면에 다양한 타입으로 공급되며 명품 주방가구와 고급 마감재로 전 호실이 꾸며지고 유틸리티룸과 순환형 동선 설계로 여유로운 생활을 지원한다.

커뮤니티 시설인 ‘디오르나인 플렉스(FLEX)5‘는 아쿠아ㆍ커뮤니티ㆍ스포츠ㆍ골프ㆍ트렌디 등 5가지 테마로 나뉘며 안양 주거시설 최초의 야외 인피니티 풀과 더불어 키즈풀, 자쿠지, 컨시어지, 멀티라운지 등이 들어선다. 또한 피트니스/G.X룸, 어린이 돌봄 하우스, 야외 어린이 놀이터, 골프라운지, 골프스크린과 퍼팅그린, 입주민 전용 금고실, 프라이빗 패밀리 펍(Pub), 게스트하우스, 코인세탁실, 스튜디오, 1인 오피스 등이 조성될 예정이다.

‘안양 디오르나인’은 홈클린, 호텔어메니티 배달 및 세팅, 세탁 및 드라이클리닝, 신선식품 배달, 피트니스와 골프연습장 레슨 등 생활 전반적인 영역에 걸친 컨시어지 서비스(유상)를 제공할 예정이다., 어플리케이션으로 이용이 가능해 보다 안전하고 편리한 이용이 가능하다. 입주민에게는 전용 멤버쉽 카드가 발급된다. 이를 통해 단지 내 상업시설 ‘판테온스퀘어’ 및 병의원 검진 예약 등의 혜택 제공이 계획됐다. ‘판테온스퀘어’에는 각종 이벤트와 팝업스토어가 꾸준히 운영될 수 있도록 대규모 광장을 제공하고 지원을 이어갈 예정이며, 유명 키 테넌트 입점도 추진 중이다.

이와 함께 삼성 IoT 솔루션 및 아파트 관리 어플리케이션 업계 1위인 아파트너와 각각 MOU를 체결하고 ‘디오르나인’만의 라이프 플랫폼 솔루션을 구축함으로써 커뮤니티 시설과 컨시어지 서비스를 더욱 손쉽게 예약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삼성 홈 IoT 솔루션인 ‘스마트싱스 IoT 플랫폼’은 음성이나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으로 세대 내 조명이나 가전 등의 기기가 제어될 수 있도록 하며, 아파트너는 단지 내 각종 서비스 예약을 비롯해 입주민 투표, 주차 제어 등의 기능을 갖춘다.

‘안양 디오르나인’은 1호선 안양역 인근에 위치하고 있으며, 도보 5분 거리에 월곶~판교선 안양역 역사(예정)가 들어설 예정으로 향후 높은 미래 가치가 예상된다. 개통시 광명역을 2개 정거장, 판교역을 5개 정거장, 강남역을 9개 정거장으로 이용할 수 있어 서울 도심은 물론 수도권 각지로 빠르게 이동 할 수 있다. 수도권제1순환고속도로 산본IC가 가까워 차량 접근성도 뛰어난 편이다. 인근에는 행정복합 업무타운이 조성 중이다. 각종 주거환경개선사업, 재개발사업과 함께 전반적인 도시 환경 개선 효과를 발휘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안양 디오르나인’ 모델하우스는 4호선 범계역 인근인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호계동 895-5에서 운영된다.

안양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