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공공배달플랫폼 ‘배달특급’이 신축년을 맞아 대규모 이벤트를 연달아 진행한다.
경기도주식회사(대표이사 이석훈)는 지역별 할인 10% 이벤트를 시작으로 총 4가지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진행되는 이벤트는 지역 할인, 지역화폐 10% 할인 쿠폰, 설 선물세트 100원딜, 신규회원 할인쿠폰 지급 등이다.
먼저 22일까지 화성에서는 지역 할인(10%) 이벤트가 진행된다. 최대 3천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지역 할인 행사는 23일부터 29일까지는 파주시, 30일부터 다음 달 5일까지는 오산시로 이어진다.
아울러 오는 19일과 26일에는 ‘지·화·자(지역화폐로 결제하자) 좋다! 배달특급’ 이벤트도 진행한다. 지역화폐로 결제한 회원에게 10%의 할인 쿠폰을 지급하며, 기존 지역화폐 결제 시 5% 할인 쿠폰을 제공하던 혜택과는 별도로 추가 발급된다.
오는 20일에는 경기도 사회적 가치 생산품 공동브랜드 ‘착착착’ 설 선물세트 100원딜 이벤트가 준비됐다. 이와 함께 21일부터 일주일간 신규가입 회원만을 대상으로 선착순 2천21명에게 5천원 할인쿠폰도 발급할 계획이다.
이석훈 경기도주식회사 대표이사는 “감사한 마음을 담아 화성시 소비자들부터 지역 할인 이벤트를 시작해 각 지역 기존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며 “기존 회원뿐만 아니라 신규 고객들에게도 넉넉한 혜택을 준비한 만큼 ‘배달특급’에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말했다.
한수진기자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