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도내 중소기업에 맞춤형 지원사격!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도내 중소기업에 맞춤형 지원사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청 전경

경기도와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경과원)이 ‘스타기업 육성사업’을 통해 도내 중소기업에 맞춤형 집중 지원사격을 펼친다.

도와 경과원은 ‘2021년 경기도 스타기업 육성사업’에 참가할 도내 중소기업 40개사를 모집한다고 3일 밝혔다.

‘스타기업 육성사업’은 기술혁신 및 수출주도 중소기업 중 성장 가능성이 큰 기업을 선정해 제품혁신 및 시장개척 등 사업화 전 분야에 걸쳐 성장단계별 기업 수요 맞춤형 집중지원을 펼치는 사업이다.

사업 첫해인 2011년부터 지난해까지 총 304개사의 스타기업을 배출했으며, 코스닥 상장 20개사, 수출탑 67개 수상, 글로벌 강소기업 46개사 지정 등 다양한 성과를 거두고 있다.

GBSA 전경
GBSA 전경

올해 선정된 업체는 1년간 ▲제품혁신 분야 ▲시장개척 분야 ▲스마트혁신 분야 중 기업 수요에 맞게 자율적으로 선택해 총사업비의 70%이내에서 비용을 지원받을 수 있다.

스타기업 지원을 희망하는 기업은 오는 4월5일 오후 6시까지 이지비즈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서를 포함한 제출서류를 온라인 제출하면 된다.

도 관계자는 “도내 중소기업의 위기 극복을 위해 심사숙고해 많은 것을 준비했다”면서 “성장 가능성 큰 기업을 발굴해 경기도를 대표하는 강소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승수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