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시 상권활성화재단 2일 배달특급 서비스 본격화
의정부시 상권활성화재단 2일 배달특급 서비스 본격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정부시 상권활성화재단은 2일부터 경기도 공공배달앱인 ‘배달특급’ 서비스를 본격 시작한다.

경기도 주식회사와 의정부시 상권활성화재단은 이를 기념해 가입자 선착순으로 7천원의 쿠폰을 지급하고 10일 부대찌개 3인분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100원 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매월 8일을 의정부 특급의 날로 지정, 선착순 쿠폰을 지급하는 등 다양한 소비자 마케팅도 준비 중이다.

배달특급은 디지털 플랫폼 독과점 문제를 해결하고 공정한 시장경제 질서확립을 위해 경기도주식회사가 개발·운영하고 의정부시가 지원하는 공공배달 앱이다.

기존 민간배달 앱에 비해 광고료가 없고 중개수수료가 1%(올해 한시적 운영)이며 지역화폐로 결제 시 최대 15%의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배달특급 이용을 희망하는 소비자는 스마트폰 구글플레이 또는 앱스토어 등을 통해 배달특급 앱을 내려받으면 된다.

소상공인은 배달특급 사이트를 통해 가맹점을 신청하면 된다.

김광회 의정부시 상권활성화재단 대표이사는 “배달특급이 소상공인에게는 중개수수료 부담을 덜어주고 소비자에게는 할인혜택을 누리게 해주는 상생 플랫폼이다. 많은 시민의 관심과 이용을 바란다”고 말했다.

의정부=김동일기자

 


댓글 운영기준

경기일보 뉴스 댓글은 이용자 여러분들의 자유로운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건전한 여론 형성과 원활한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사항은 삭제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경기일보 댓글 삭제 기준
  1. 기사 내용이나 주제와 무관한 글
  2. 특정 기관이나 상품을 광고·홍보하기 위한 글
  3. 불량한, 또는 저속한 언어를 사용한 글
  4. 타인에 대한 모욕, 비방, 비난 등이 포함된 글
  5. 읽는 이로 하여금 수치심, 공포감, 혐오감 등을 느끼게 하는 글
  6. 타인을 사칭하거나 아이디 도용, 차용 등 개인정보와 사생활을 침해한 글

위의 내용에 명시되어 있지 않더라도 불법적인 내용이거나 공익에 반하는 경우, 작성자의 동의없이 선 삭제조치 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우리지역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