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 킨텍스서 '2021 경기마켓데이' 축제 펼쳐진다

경기도를 대표하는 농ㆍ축ㆍ수산물 축제인 ‘2021 경기마켓데이’가 오는 30일 고양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개최된다.

경기도농수산진흥원이 주최하고 주관하는 이번 축제는 G마크, 경기 농촌융복합산업(6차) 인증업체, 사회적기업, 지자체 브랜드 인증업체, 경기도 우수농식품 생산자 등 40개 기업과 70여개의 부스가 마련, 도내의 다양한 명품 농ㆍ축ㆍ수산물을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의 장으로 열리게 된다.

특히 이번 축제는 로컬푸드 판매존 등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돼 축제를 찾는 도민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전망이다.

또 분야별 유통MD 초청 참가기업 구매상담회, 경기마켓데이 참가기업 상품 컨설팅 프로그램 등 참가기업을 대상으로 바이어 상담도 진행된다. 아울러 경기마켓데이 현장에 방문한 도민들을 대상으로 선착순 경품 지급행사와 게릴라 이벤트 등 다채로운 행사도 펼쳐진다.

이 같은 축제를 통해 경기도농수산진흥원은 경기도의 우수 농ㆍ축ㆍ수산물을 알리고 다양한 판로 개척은 물론 경기도 농가의 소득을 기대하고 있다.

한편 킨텍스에서 열리는 이번 ‘2021 경기마켓데이’는 30일 개막을 시작으로 오는 다음 달 3일까지 4일간 열린다.

김승수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