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클릭 신제품]피죤, 유아용 섬유유연제와 액체세제 디자인 통합 출시 外

◇피죤, 유아용 섬유유연제와 액체세제 디자인 통합 출시

생활용품 전문업체 피죤이 유아용 제품임을 쉽게 알아볼 수 있도록 유아용 섬유유연제 ‘피죤 베이비’와 유아용 액체세제 ‘액츠 베이비’ 디자인을 통합해 출시했다.

두 제품 모두 용기는 아이보리 컬러를 적용했으며 ‘피죤 베이비’는 분홍색 용기 뚜껑을 ‘액츠 베이비’는 하늘색 용기 뚜껑을 각각 사용했다. ‘피죤 베이비’는 화학적인 인공색소, 음이온계면활성제, 인산염, 형광증백제, 염소표백제, 효소 등 아이 피부에 닿으면 안 좋은 6가지 성분을 사용하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이 제품은 아토피 피부에 도움을 주는 천연 달맞이꽃 오일을 함유했다. ‘액츠 베이비’는 천연 오렌지 크린파워 성분이 들어 있어 배변 자국, 유분 등 아기 옷의 없애기 힘든 얼룩까지 깨끗하게 제거해 준다.

◇코카-콜라, 싱글족 위한 ‘777ml 대용량 PET’ 출시

코카-콜라는 싱글족 및 소가족 가구의 증가와 변화하는 소비 트렌드에 맞춰 실용적이면서도 행운의 숫자 ‘7’을 활용해 재미까지 더한 ‘코카-콜라 777ml PET’ 제품을 선보였다.

일반적으로 4인가구를 위한 1.5L PET 제품의 용량을 반으로 줄인 것으로 소가족이 적당량을 나눠 마실 수 있도록 출시된 것.

둘이 마시기에는 부족했던 500ml를 보완하고, 소규모 가족이 마시기엔 다소 많게 느껴졌던 1.5L보다는 양이 적은 중간 사이즈로, 경제성과 실용성을 동시에 생각하는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만들어졌다. 뿐만 아니라 한국인들이 행운의 숫자라고 인식하는 7을 활용해 재미까지 더했다. 가격은 1천800원.

◇아이리버, 피트니스 센서 이어엣 ‘아이리버온’ 출시

아이리버는 피트니스 센서 이어셋 ‘아이리버온’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센서를 통해 수집한 심박수를 바탕으로 개인별 운동 가이드를 제공한다.

또 음악 감상과 전화 통화도 할 수 있는 블루투스 이어셋의 기능을 포함한 신개념 피트니스용 전자기기다. 또 안드로이드 전용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심박수, 이동 경로, 이동 거리, 운동 시간 및 칼로리 소모량 정보를 실시간으로 사용자에게 제공해 체계적으로 운동 계획을 설계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 제품은 지난 1월 미국에서 열린 ‘CES 2013’에서 ‘The Best of CES 2013’을 수상했고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2013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제품 디자인 부분을 수상했다.

◇스케쳐스, 혼자서 신고 벗기 편한 아동용 경량 샌들

스포츠 브랜드 스케쳐스는 여름철 아웃도어 활동에 좋은 아동용 경량 스포츠 샌들을 출시했다고. 블루, 오렌지, 라임 등 화사한 컬러에 심플한 디자인이 돋보이며 어린이 혼자서도 간편하게 신고 벗을 수 있도록 발등 전체가 벨크로 타입으로 이루어진 것이 특징이다.

EVA 소재를 사용해 무게가 가볍고(150㎜ 기준 56.6g), 착화감 또한 우수하다. 가벼운 나들이는 물론 물놀이에도 착용할 수 있어 더욱 실용적인 아이템. 가격은 4만9천원이다.

구예리기자 yell@kyeonggi.com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