킨텍스, 한국출판문화산업진흥원과 ‘2014 디지털북페어코리아’ 전시회 지원을 위한 MOU 체결
킨텍스, 한국출판문화산업진흥원과 ‘2014 디지털북페어코리아’ 전시회 지원을 위한 MOU 체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킨텍스는 한국출판문화산업진흥원과 오는 11월6일부터 8일까지 열리는 ‘2014 디지털북페어코리아’ 전시회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협약에 따라 양 기관은 전자출판 산업 활성화를 위한 ‘디지털북페어코리아’를 성공적으로 개최하고 세계적인 전시회로 발전시키기 위해 적극 투자할 계획이다.

또 상호 정보제공 및 홍보협조, 공동 마케팅 및 상호 협력사업 개발, 전시회 부대행사 협조 등 세 가지의 협력 분야에 대해 실질적인 협력의 성과를 달성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기로 했다.

이재호 한국출판문화산업진흥원장은 “우리나라 콘텐츠산업의 신성장 동력이 될 전자책을 활성화 시키는 데 주력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디지털북페어코리아 사무국은 오는 29일 세부 유치 대상자인 전자출판 산업 및 유통업에 종사하고 있는 기업 및 기관을 대상으로 2014 디지털북페어코리아 사업 설명회를 킨텍스 제1전시장 2층 209호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사업 설명회는 한국 최초 유일의 전자책 산업 박람회를 앞두고 2014 디지털북페어코리아의 추진 배경, 개요 및 부대행사 등의 프로그램과 준비사항 등에 대한 설명이 이뤄질 예정이다.

고양=유제원기자 jwyoo54@kyeonggi.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