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나 설리 ‘청순’과 ‘섹시’의 콜라보…모두가 놀란 “초절정 미모”
루나 설리 ‘청순’과 ‘섹시’의 콜라보…모두가 놀란 “초절정 미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루나 설리

▲ 루나 설리, 13일 오후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아티움에서 열린 SM타운 코엑스아티움 오픈식에서 그룹 f(x)의 루나(왼쪽), 설리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연합뉴스

루나 설리 청순미 설리, 섹시미 루나 ‘더 예뻐졌네’ 

그룹 에프엑스(fx)의 루나 설리가 공식 석상에 모습을 드러내면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루나 설리는 13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SMTOWN 코엑스 아티움’ 오픈식 행사에 참석했다.

특히 블랙&화이트가 조화를 이룬 원피스를 입고 등장한 설리는 변함없는 미모와 함께 늘씬한 자태로 눈길을 끌었다.

루나는 까무잡잡한 피부색과 볼륨감있는 몸매가 드러나는 초미니 블랙 원피스를 입어 특유의 섹시미와 발랄함을 더했다.

이날 루나 설리를 접한 누리꾼들은 “루나 설리 진짜 오랜만이네”, “루나 설리 더 예뻐졌어”, “루나 설리 다른 매력”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SM엔터테인먼트(이하 SM)가 서울 삼성동에 연 6층 규모의 SM타운 코엑스 아티움은 총 6층 규모로 이뤄졌다.

1층 웰컴존, 2층 셀러브리티 샵, 3층 SM타운 스튜디오, 4층 SM타운 라이브러리, 5~6층 SM타운 시어터 등이다.

마치 무대에 직접 선 듯한 기분을 느끼게 하는 웰컴존을 지나 2층에는 스타들의 다양한 상품을 볼 수 있는 셀러브리티 샵이 마련돼 있다.

3층에는 직접 SM 가수와 똑같이 체험할 수 있는 SM타운 스튜디오가 있다. 4층에는 스타들의 이름을 딴 케이크, 아이스크림을 즐길 수 있는 SM타운 라이브러리가 있다.
 
5, 6층에는 대형 파나비전, 홀로그램 공연, 실황 공연, 미디어 맵핑 공연 등 다양한 포맷의 콘텐츠 운영이 가능한 국내 최초의 멀티 포맷 극장 SM타운 시어터로 구성돼 스타들의 콘텐츠를 다양하게 체험할 수 있는 종합 엔터테인먼트 공간이라는 점에서 국내외 업계 관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날 오픈식에는 루나 설리 등 fx를 비롯해 강타, 슈퍼주니어, 소녀시대, 샤이니, 엑소, 레드벨벳, 트랙스, 장동건, 강호동, 김민종, 김하늘, 김수로, 공형진, 전현무, 이연희, 고아라, 한채영, 홍록기, 송재림 등 SM 소속 스타들이 총 출동했다.
 
정자연기자

사진=루나 설리, 13일 오후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아티움에서 열린 SM타운 코엑스아티움 오픈식에서 그룹 f(x)의 루나(왼쪽), 설리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연합뉴스

루나 설리 루나 설리 루나 설리 루나 설리 루나 설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