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나 설리, 초미니에 아찔 각선미 ‘아이돌 미모 甲’…다이어트 비법보니?
루나 설리, 초미니에 아찔 각선미 ‘아이돌 미모 甲’…다이어트 비법보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루나 설리, 초미니에 아찔 각선미 ‘아이돌 미모 甲’…다이어트 비법보니?

 


걸그룹 에프엑스 멤버 루나와 설리가 공식 석상에 등장한 가운데 설리의 다이어트 비법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루나와 설리는 13일 오후 서울 코엑스 아티움에서 열린 에스엠타운 코엑스 아티움 오픈식에 참석했다.

이날 루나는 짧은 단발머리와 탄탄한 몸매로 건강미를 과시했고, 설리는 뽀얀 피부와 단아한 패션으로 청순미를 강조했다.

또 이날 오픈식에는 강타, 슈퍼주니어, 소녀시대, 샤이니, 에프엑스, 엑소, 레드벨벳, 트랙스, 장동건, 강호동, 김민종, 김하늘, 김수로, 공형진, 전현무, 이연희, 고아라, 한채영, 홍록기, 송재림 등 SM 소속 스타들이 모두 모여 자리를 빛냈다.

SM엔터테인먼트가 서울 삼성동에 연 6층 규모의 SM타운 코엑스 아티움은 1층 웰컴존, 2층 셀러브리티 샵, 3층 SM타운 스튜디오, 4층 SM타운 라이브러리, 5~6층 SM타운 시어터 등 총 6층 규모로 이뤄졌다.

이 가운데 설리의 다이어스 비법 '봉지차기'가 새삼 주목받고 있다.

설리는 과거 SBS '스타킹'에 출연해 비닐봉지 다이어트 비법을 공개했다. 설리의 비닐봉지 다이어트는 비닐봉지에 바람을 넣은 채 부푼 봉지를 발로 차는 것이다.

당시 설리는 "다리를 펴고 해도 되고 제기를 차듯이 해도 된다"라며 "이렇게 30분 정도 쭉 해봤다"라고 설명했다.

루나 설리 공식석상 등장에 네티즌들은 "루나 설리, 아이돌 중에 미모 갑이다" "루나 설리, 설리 정말 단아하고 예쁘다" "루나 설리, 다이어트 해봐야겠다" "루나 설리, 여신이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제휴사 이투데이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