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뻐졌다' 박보람, '하이드 지킬, 나' OST 첫 주자 "달콤 발라드 기대↑"
'예뻐졌다' 박보람, '하이드 지킬, 나' OST 첫 주자 "달콤 발라드 기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수 박보람이 SBS 수목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 OST 첫 번째 주자로 나선다.

22일 메이스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21일 첫 방송된 '하이드 지킬, 나'의 첫 번째 OST가 22일 정오 공개된다.

'하이드 지킬, 나' OST를 부른 첫 번째 가수는 Mnet '슈퍼스타K' 출신 박보람이다. 박보람은 2014년 여름 '예뻐졌다'를 발표하며 각종 음원차트를 휩쓴 만큼 그녀의 목소리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하이드 지킬, 나' 에피소드1. 'Falling'은 어쿠스틱 기타와 아름다운 선율의 스트링이 어우러진 슬로우 미디움 템포의 발라드 곡으로 박보람 특유의 매력적인 보이스와 멜로디가 환상적인 조화를 이루며 극 중 현빈, 한지민 두 남녀 주인공의 마음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또 '상속자들' '마마' '신사의 품격' '구가의 서' '파리의 연인' '미남이시네요' '온에어' '추적자' '7급 공무원' 등 국내 대표 드라마의 OST를 담당한 박세준 음악감독이 참여해 기대감을 더한다.

뿐만 아니라 지난 해 윤미래가 부른 '괜찮아 사랑이야' OST로 차트를 휩쓸며 한창 주가를 올리고 있는 작곡가 이유진, 최근 가인 투빅 김그림의 곡에 참여하는 등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대세 작사가 한준이 공동으로 작업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제휴사 이투데이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