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지석진, 미모의 아내 류수정씨와 아들 지현우군 공개… ‘훈훈’
‘런닝맨’ 지석진, 미모의 아내 류수정씨와 아들 지현우군 공개… ‘훈훈’
  • 온라인뉴스팀 kgib@kyeonggi.com
  • 입력   2015. 07. 19   오후 8 : 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 런닝맨 지석진 아내 지석진 아들, 방송 캡처

‘런닝맨 지석진 아내’ ‘런닝맨 지석진 아들’

방송인 지석진 아내와 아들이 공개됐다.
 
19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이하 ‘런닝맨’)은 ‘우리집으로 와요’ 특집으로, 2PM과 백진희가 출연해 정체불명의 팬을 찾아나서는 레이스를 펼쳤다.
 
이날 방송에서 밝혀진 미스터리 팬의 정체는 지석진 아들 지현우군이었다. 또 앞서 힌트를 얻기 위해 건 전화를 받은 사람은 지석진 아내였다.

다양한 미션을 펼친 뒤 최종적으로 자신의 집으로 가게된 지석진은 바뀐 비밀번호에 놀라며 아내에게 힌트를 요구했고 잠긴 문 뒤로 지석진 아들 목소리도 들렸다.

이어 "매우 쉬운 번호다"라는 힌트를 듣고 ’0000’ 비밀번호를 누르고 집안으로 들어가자 미모의 지석진 아내가 등장했다.

이어 지석진을 비롯 ‘런닝맨’ 멤버들, 백진희는 집으로 들어갔다. 지석진 아내 류수정 씨, 아들 지현우 군이 이들을 반겼다. 지석진 아내의 미모와 늠름한 지현우군의 모습은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 잡았다.

이날 방송을 본 누리꾼들은 "런닝맨 지석진 아내, 정말 아름답네", "런닝맨 지석진 아내 아들 공개, 훈훈했다", "런닝맨 지석진 아내 아들, 빼어나네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뉴스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