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16일 성남상대원 하나님의 교회 문 열어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16일 성남상대원 하나님의 교회 문 열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0170916_성남상대원 하나님의 교회 (1)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이하 하나님의 교회)가 지난 16일 성남에서 ‘새 성전 헌당식’을 개최했다.

성남상대원 하나님의 교회는 대지면적 2천598㎡, 연면적 2천718㎡로 지하 1층과 지상 4층 등 총 5층 규모다. 대예배실과 소예배실, 교육실, 시청각실, 다목적실, 유아실, 휴게실, 식당 등 예배 및 성경 공부, 모임, 가족과 이웃 간 화합을 위한 공간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넓은 주차장을 완비해 신도들은 물론 방문객들도 편리하게 오가도록 했다.

이날 헌당식에서 총회장 김주철 목사는 ‘천국가족’이라는 주제의 설교를 통해 “성경은 하나님과 우리가 천국 가족임을 깨우쳐준다”면서 “자녀인 우리를 구원하시려 십자가에 못 박히는 고난까지 당하시고 우리에게 영원한 축복을 주시는 하나님의 사랑과 은혜를 기억하며 더욱 부지런히 생명의 진리를 전하는 복음 기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헌당식이 끝나고 신도들을 주변 환경을 정화하는 봉사활동을 진행하기도 했다.

하나님의 교회 관계자는 “하나님의 교회는 모든 이웃들을 위한 영적 보금자리이자 어머니 하나님의 사랑이 가득한 공간”이라며 “이곳을 찾는 모든 이들이 마음의 근심과 걱정 다 내려놓고 어머니의 사랑 안에서 위로와 격려를 얻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20170916_성남상대원 하나님의 교회 (3)

송시연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