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계인 집공개, 마당을 가득 채운 닭과 돌…"볼거리 많네"
이계인 집공개, 마당을 가득 채운 닭과 돌…"볼거리 많네"
  • 김예나 기자 yena@kyeonggi.com
  • 입력   2013. 12. 29   오후 5 : 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계인 집공개'

배우 이계인이 자신의 집을 공개했다.

지난 28일 방송된 MBC '세상을 바꾸는 퀴즈-세바퀴'에 출연한 이계인은 홍석천과 박나래를 집으로 초대해 지금까지 모은 낚싯대, 수석 등 수집품을 공개했다.

이날 방송에서 공개된 이계인의 집 마당에는 닭장과 수석들이 늘어져 있었고, 이를 본 홍석천과 박나래는 이계인 마당을 구경하고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이계인은 "돌(수석)을 소장품이라고 봐야한다"며 뿌듯함을 드러냈다.

이어 그는 "사실 돌이 큰 돈 될 줄 알았는데 돌은 돌로 끝나더라"라며 "돌은 내가 꽂히는 순간 달라는 대로 줘야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 이계인은 집 안까지 공개하며 "낚시찌 수집광이었다. 그래서 찌만 500개가 넘었는데 지금은 다 나눠줬는데도 100개가 넘는다"라고 말했다.

이날 이계인 집공개 방송을 본 누리꾼들은 "이계인 집공개, 깜짝 놀랐다", "돌을 모으다니... 뭔가 모으는 걸 좋아하시는 듯", "이계인 집공개 특이하네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김예나 기자 yena@kyeonggi.com

 


관련기사
'응답하라 1994' 시청률 11.9%, 역대 케이블 드라마 중 '최고' '응답하라 1994 시청률'tvN 금토드라마 '응답하라 1994'(이하 '응사')가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막을 내렸다.29일 시청률 조사 기관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28일 방송된 '응사' 21화 '90년대에게'는 평균 시청률 11.9%로 역대 케이블 드라마 중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다.'응사'는 앞서 27일 20화 '끝의 4.5m 대왕 오징어, 눈이 사람 머리 크기… "이정도면 괴물 아닌가?" 부산 앞바다에서 4.5m 길이의 대왕 오징어가 잡혔다.지난 28일 한 매체는 부산 앞바다서 몸길이 4.5m, 무게 100kg에 달하는 대왕오징어가 어선 그물망에 잡혔다고 보도했다.보도에 따르면 이 오징어의 눈은 크기가 사람의 머리 크기만할 정도로 거대하다. 또한 어민들은 이렇게 큰 오징어는 처음봤다고 말한 것으로 알려졌다.이 대왕 오징어는 위판장에서 30만 신소율, 앤더슨 실바 부상 소식에… "빨리 나아줘요" '신소율 UFC 168' '앤더슨 실바'배우 신소율이 이종격투기 선수 앤더슨 실바의 부상 소식에 안타까운 마음을 전했다.29일 신소율은 자신의 트위터에 "새로운 챔피언을 이제 확실히 축하하고 있지만 왜이렇게 짠하고 속상하지"라며 앤더슨 실바에 대한 팬심을 드러냈다.이어 그녀는 "게다가 부상이라니… 빨리 나아줘요. 그동안 너무 얄밉기 '슈퍼맨이 돌아왔다' 하루, 현란한 비보잉 댄스 "강혜정 B-girl이었나?" '슈퍼맨이 돌아왔다'타블로 딸 하루가 화려한 춤실력을 선보였다.29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하루가 아빠 타블로와 함께 신나는 댄스타임을 가지는 모습이 전파를 탄다.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하루는 두 손을 바닥에 짚고 점프를 하는 등 비보잉에서나 볼 수 있는 고난이도 동작을 선보여 타블로를 놀라게 했다.때마침 아내

댓글 운영기준

경기일보 뉴스 댓글은 이용자 여러분들의 자유로운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건전한 여론 형성과 원활한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사항은 삭제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경기일보 댓글 삭제 기준
  1. 기사 내용이나 주제와 무관한 글
  2. 특정 기관이나 상품을 광고·홍보하기 위한 글
  3. 불량한, 또는 저속한 언어를 사용한 글
  4. 타인에 대한 모욕, 비방, 비난 등이 포함된 글
  5. 읽는 이로 하여금 수치심, 공포감, 혐오감 등을 느끼게 하는 글
  6. 타인을 사칭하거나 아이디 도용, 차용 등 개인정보와 사생활을 침해한 글

위의 내용에 명시되어 있지 않더라도 불법적인 내용이거나 공익에 반하는 경우, 작성자의 동의없이 선 삭제조치 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우리지역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