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너 송민호 '열도' 발언 관련… SBS '가요대전' 제작진 공식 사과 "우리 잘못"
그룹 위너 멤버 송민호의 '열도' 발언과 관련해 SBS '가요대전' 공식 사과했다.
22일 '2014 SBS 가요대전' 제작진은 공식 홈페이지에 '사과 드립니다'라는 제목의 글을 게재했다.
제작진은 이 사과문에서 "송민호의 잘못된 단어 사용에 대해 사과의 말씀을 드린다. 제작진이 대본을 철저하게 확인하고 감수하지 못한 점을 깊이 반성하며 앞으로는 이 같은 실수가 다시 발생하지 않도록 더욱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겠다"고 전했다.
또한 SBS 가요대전 연출을 맡은 김주형 PD도 한 매체를 통해 "송민호의 잘못이 절대 아닌 제작진의 실수"라며 "시간을 맞추기 위해서는 대본 수정이 필수인데 급박하게 이뤄지다보니 의도치 않게 실수를 하게 됐다"고 사과의 뜻을 전했다.
앞서 송민호는 지난 21일 열린 SBS 가요대전에서 '대한민국 열도를 흔들었다'고 말해 논란에 휩싸인 바 있다. 열도는 길게 줄을 지은 모양으로 늘어선 여러 개의 섬을 뜻하는 말로 주로 일본을 지칭할 때 많이 사용하기 때문.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송민호 열도 발언 논란 제작진 사과, 급박하게 이뤄져 실수가 나왔나 보군", "아무튼 송민호의 잘못은 없는 걸로", "앞으로는 좀 더 조심하시길"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신지원 기자 sj2in@kyeonggi.com
사진= 송민호 열도 발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