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주방가구 부문 20여년, 주거용가구 10년 연속 1위
한샘 주방가구 부문 20여년, 주거용가구 10년 연속 1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샘이 수상한 K-BPI 엠블렘

홈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이 ‘2019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주방용가구 부문 21년 연속, 주거용가구 부문 10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21일 한샘에 따르면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개발한 한국산업의브랜드파워(K-BPI: Korea Brand Power Index)는 국민의 소비 생활에서 큰 비중을 차지하는 각 산업의 제품과 서비스, 기업의 브랜드를 측정하는 지수로 한샘은 2019 K-BPI에서 주방 및 주거용가구 부문에서 모두 1위를 차지했다.

특히 주방용가구에서는 조사를 시작한 1999년 이후 21년 연속 1위로 선정, 부동의 1위를 자리잡고 있음을 입증했으며, 가정용가구 역시 10년 연속 1위를 차지해 ‘골든 브랜드’에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이를 반영하듯 한샘이 지난해부터 선보인 ‘한샘디자인파크’에 대한 고객 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한샘디자인파크는 리모델링 공사에 필요한 건자재부터 가구 및 생활용품까지 집꾸밈에 필요한 모든 것을 한 자리에서 구경하고 상담, 구매할 수 있도록 꾸민 것은 물론 매장 주변 아파트 평면과 똑같은 모델하우스를 선보여 고객에게 실질적인 집꾸밈의 아이디어를 주고 있다.

또한, 오랜 공사기간에 따른 고객의 불편 해소를 위해 한샘 공간 디자이너가 코디네이션 한 ‘한샘리하우스패키지’를 통해 공사 기간을 줄이는 노력을 하고 있다.

이어 한샘은 제품의 친환경성과 안정성을 높이기 위해 법 기준(E1)을 넘는 E0등급의 원자재를 사용할 뿐 아니라 도료, 접착제 등 부속재료 역시 친환경 자재를 사용하며, 마감처리를 하지 않은 단면에서 다량의 유해물질이 방출되는 점을 감안해 눈에 보이지 않는 면까지 모두 마감처리를 하는 등 친환경적이고 안전한 가구를 제공하기 위한 노력하고 있다.

한샘 관계자는 “지난 20여동안 꾸준한 사랑을 주신 고객들에게 감사 드린다”며 “앞으로도 1위 기업으로서 차별화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 고객 여러분의 사랑에 보답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밝혔다.

안산=구재원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