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폴리텍대학 광명융합기술교육원, 내년 3월 신입생 모집
한국폴리텍대학 광명융합기술교육원, 내년 3월 신입생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폴리텍대학 광명융합기술교육원이 내년 신학기 입학생을 모집한다고 30일 밝혔다.

한국폴리텍대학 광명융합기술교육원은 4차 산업분야 전문 기술인력을 양성하는 국책대학으로, 첨단 실험실습장비와 산업현장의 신기술 장비가 확보된 최신 교육환경을 갖추고 내년 3월 개원한다. 특히 교육과정 중 실습이 80~90%를 차지할 정도로 산업현장 실무 중심의 교육훈련이 이뤄진다.

개설되는 학과는 ▲소프트웨어 개발 및 데이터를 분석하는 데이터분석과 ▲전기제어 및 신재생에너지에 대해 교육하는 전기에너지시스템과 ▲제품개발 및 기구설계를 교육하는 3D 제품설계과 ▲바이오의약품 공정과 분석을 교육하는 바이오융합시스템과 ▲가상 및 증강현실을 교육하는 증강현실시스템과 등 5개 과다.

모집인원은 학과별 22명씩 총 110명이며, 만 39세 이하 2년제 이상 대학 졸업(예정자 포함) 미취업자로 전공과 거주지는 상관없다.

교육기간은 10개월이며, 교육 수료 후에는 학과별로 100% 취업 연계와 사후지도를 실시한다.

특히 광명융합기술교육원은 협약을 체결한 업체에서 요구하는 실무를 교육하고 교육 후에는 해당 업체에서 근무하는 하이테크과정으로 운영돼 취업에 유리하다. 교육훈련비는 전액 국비로 지원하며, 별도의 훈련 장려금(훈련수당, 교통비)도 지급한다.

원서 접수는 오는 11월 6일부터 12월 8일까지며, 한국폴리텍대학 광명융합기술교육원 누리집(kopo.ac.kr/gm)이나 광명시 평생학습원을 방문하면 된다.

광명=김용주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